본문 바로가기

맛집

센텀 우정돌솥비빔밥

728x90
반응형
SMALL

가성비 쩌는 프랜차이즈 돌솥비빔밥 우정을 소개합니다.

서면에도 있고 센텀에도 있고 부산대에도 있었는데 부산대는 요즘 잘안가서 모르겄네요 군데군데 있으니 접근성은 좋습니다.

우정은 제가 24살쯤에 갔으니 10년도 더 넘은 프랜차이즈군요. 센텀 우정은 트럼프월드 아파트 가는 길 1층 상가에 있는데 눈에 잘 안들어와서 휙 지나칠 수 있으니 잘 찾아보세요

 

주소: 부산시 해운대구 우동 1498 트럼프월드센텀아파트
상호명: 우정돌솥비빔밥 센텀점

 

 

일단 이곳은 맛은 오랫동안 자주 먹어 본거라 보장된 맛이구요 가격이 깡패입니다. 그냥 돌솥이 5천원. 참고로 제가 어제 고급진(?) 떡볶이를 7천원 주고 사먹었습니다;;; 요즘 같이 물가가 천정부지로 올라가는데 참 착한 프랜차이즈네요.

메뉴별로 맛이나 가격 차이가 크지 않아 매번 고민합니다.
전 자주 먹는게 치즈알밥이랑 새우돌솥비빔밥입니다.

김치통이 옆에 있어서 먹을 만큼만 덜어서 먹으시면 됩니다.

새우가 식감이 좋습니다. ㄲ ㅑ

널 예쁘게 더럽혀 주겠어!

하지만 단연 최고의 메뉴는 치즈알밥이라...
돌솥에 있는 치즈 알밥은 정말 진리이죠

아뜨뜨 하며 먹는 이 맛이란 ㅋ 짱입니다요


부산에 돌솥비빔밥을 하는 가게가 많이 없어졌습니다. 저 돌솥이 관리가 힘들거나 roi가 나지 않는가 봅니다. 프랜차이즈는 평을 좋게 주기 힘들지만 언제든 편하게 싼 가격으로 맛있는 돌솥을 먹을 수 있다는 것에 높게 평을 주고 싶네요.
이름하여 돌솥천국..;;

 

장점: 가격이 깡팹니다. 돌솥 생각나면 언제든지 편하게 먹을 수 있는 접근성이 높습니다.

단점: 딱히 단점은 없으나 여름에는 모기, 그리고 아저씨들이 많이 오는 분위기라 어린 사람들 데이트장소로는 별로인듯 합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