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제주 탑동 휘슬락호텔 근처 맛집 팔도수산식당

728x90
반응형
SMALL

등잔 밑이 어둡다더니 왜 몰랐었을까

맛집 검색하다가 간 곳이 아침에 문을 안열어서 당혹스러웠는데 알고보니 제가 묵었던 휘슬락호텔 바로 앞에 이런 맛집이 있을 줄이야;;

상호명: 제주 팔도수산식당
주소: 제주 제주시 임항로 27

 

 

여기가 회가 맛있는 거리(?) 뭐 그렇게 지정해놓았던 걸 본 적있는거 같습니다.

휘슬락 호텔 앞 바이킹 기준으로 왼쪽으로 50m정도만 걸으면 바로 나옵니다.

 

다행히 아침 일찍이라 손님이 많지는 않았습니다

남자 사장님 너무 친절하십니다.
간장게장이 반찬으로 나오는데 너무 맛있지만 다 먹고 아무 말 안하고 있으니 진작 말 좀 하시지 하면서 계속 챙겨주십니다. 게다가 생선 구이 완전 짱이네요 생선구이는 메뉴로 주문 안하시길 바랍니다. 옆에 모르고 주문 했다가 이렇게 또 나와서 당혹

다른 곳 보다 2-3천원 저렴한 편입니다.
한치 물회 12,000원, 전북죽 13,000원 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도두해녀의 집과 비교했을 때는 살짝 아쉽긴 합니다. 비교해서 전복죽은 맛이 약하고 한치물회는 양념육수가 살짝 자극적입니다. 하지만 맛있는 편.

근데 그때도 말씀 드렸지만 전 한치 물회 시킨게 아니라 전복물회 시켰습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

제주시 탑동 맛집으로는 아침식사로 꽤 괜찮은 집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