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리뷰

피유블릭 뮬 스니커즈 구매 후기

728x90
반응형
SMALL

캔버스 뮬이 유행함에 따라 남자건 여자건 뮬 스니커즈 신고 다니길래 여름도 오고 해서 사봤습니다.

신상인거 같은데 요즘 인기 있는 듯 하네요

 

개인적으로 레터링 디자인은 좋아하는데 제가 잘 모르는 로고 보다는 메세지 같은게 레터링으로 되어있으면 더 좋겠다 라는 생각이 들긴 합니다.

 

블로퍼, 뮬 이런 건 여자만 신는 줄 알았는데 핫.. 빨강이가 너무 예뻐보여서 지름 ㅎ

짝지는 흰색으로 해서 커플로 구성을 맞췄습니다.

*이미지 출처: 피유블릭

 

쇼핑몰 이미지인데 이미지 보다 실물이 훨씬 이쁜거 같네요

피유블릭, 신스팟 이 2개 사이트에서 판매 중인데 가격은 22,900원으로 동일합니다.

 

전 뮬 스니커즈 처음 신어봐서 그런지 뭐랄까 좀 오래 걸으니까 무릎이 쑤시던데 ㅋ;;;

가볍게 다니는 용도로만 써야겠네요 

 

요즘 저가 운동화들이 많아서 가격이 2만원대 아래 캔버스 뮬도 있긴 한데 이건 레터링이 되어 있어 유니크 하네요

 

게다가 메이드인 코리아라면 품질은 걱정 할 거 없네요 그래서 단가가 조금 더 비쌀 수도 있겠네요

그냥 한 계절에 잠깐 신고 버릴꺼면 요즘 9천원 짜리도 있더군요 안신어봤지만 ㅋ 

 

*이미지 출처: 피유블릭

 

5가지 컬러에 투명 뮬 스니커즈도 있던데 제가 볼땐 레드와 화이트가 제일 이쁜거 같네요

컬러감이 좋아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