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부산 남천동 맛집 무궁화 샤브샤브 가기 전에 확인

728x90
반응형
SMALL

부산 남천동 맛집으로 유명한 무궁화라는 샤브샤브가게가 있습니다.

저도 소문으로만 들어봤지 못가고 있었는데 이번에 한번 마음먹고 가보았지요

가정집을 개조한 오래된 느낌의 가게였습니다.

주차도 가게 안 마당에는 2대 3대 정도 주차하겠지만 결국 주택가 골목에 해야했네요

 

제가 갔을 때는 교회단체 손님들이 와서 시끌벅적 대화가 불가능할정도로 어찌나 떠드시던지 좀 민폐였습니다.

징기스칸 샤브샤브가 메인인거 같아서 시켜봅니다. 가격은 좋은 편이 아니네요  뭐 그래도 맛있다니까..

징기스칸 샤브샤브는 종합적으로 다 들어가는 듯 했습니다.

샤브샤브랑 육포가 몽공에서 생겨난 걸 알고 메뉴명을 저렇게 정했는지는 모르겠지만

무궁화라는 상호명과는 전혀 어울리지 않는 대표 메뉴명이네요

 

이 집은 특히 만두가 맛있다고 하니 맛있으면 다음에 만두전골만 따로 먹는 것도 방법이긴 하겠습니다.

 

수저랑 컵이 나오는 아.. 이럴수가 이럴수가 식기가 깨끗하지 못합니다.

이것도! 저것도!

찝찝한 마음에 다른 걸 써보는데도 첫인상이 이렇게 되버리네요 이러면 가게 자체의 이미지가 안좋아질텐데 말이죠

 

반찬들이 맛있네요 여러가지 나오지만 너무 풀종류만 있어서 좀 아쉽긴 합니다.

 

신선로에 샤브샤브를 넣어서 주니 조금 고급스러워보입니다.

직원 이모님이 친절히 직접 다 해주시는데 테이블 바깥 자리 쪽에 앉으면 이모님 작업 하시는 불편해서 못먹고 기다려야합니다.

 

전체적으로 고기가 특별히 맛있다고 느끼지는 못하지만 야채는 많이 들어가있어서 다른 느낌으로 풍족했네요

가격에 비해 특별히 맛있다거나 고급지지는 않습니다.

특히 식기는 신경써서 잘 씻어야 할거 같아요

만두는 소문대로 정말 맛있습니다.

 

가게명: 무궁화
장소:부산 수영구 황령산로8번길 5
맛:★★★☆☆
가격:★★☆☆☆
서비스:★★★☆☆
포인트: 만두

 

부산 남천동 맛집이라고 불리는 무궁화 샤브샤브 리뷰였습니다.

피플러였어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