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영

에스디몰에서 DMC 뉴하이드로 숏핀을 사야하는 이유

728x90
반응형
SMALL

SD몰 스마일패스 앱 추천코드 116VR7 입니다. 스마일패스 앱 꼭 이용하셔서 할인 된 금액으로 구매하세요.
DMC 뉴하이드로 숏핀은 국민 오리발 숏핀이지요 특히 라임색이 정말 대히트 상품이었는데요
블루 컬러는 최근에 생긴 걸로 알고 있어요
SD몰에서 할인을 많이 해줘서 한번 구매해봤습니다.

망사가방까지 주셨네요 앗앗앗 근데 역시 화면과의 색상은 차이가 좀 있습니다.
완전 밝은 파랑을 기대했었는데 좀 무거운 컬러였네요
구매후기를 좀 살펴보고 샀었야 했는데 역시 라임 컬러가 최고인듯

자 sd몰에서 뉴하이드로 숏핀 사야하는 이유에 대해 말씀드릴께요
하이드로숏핀 정가 59,000원에 -회원할인 -앱할인 배송비 무료 이렇게 되어서 56,080원이지요?
여기에 쿠폰지급 2,000원 제 스마일 패스 적립금 7,190원
46,890원에 구매했어요 ^^;
그런데 적립금을 또 줍니다.

스마일패스가 뭐냐구요? sd몰에서 운영하는 운동리워드 앱인데요 
운동 시설 입장할 때도 적립해주고 이벤트 참여할때도 적립 걸을때도 적립
이렇게 쌓인 적립금을 에스디몰에서 수영용품 살때 쓸 수 있다는 사실!

 

스마일 패스 추천코드 116VR7 

 

입력 하시면 서로 적립금 받을 수 있어요

제 발 사이즈는 270입니다. M사이즈이구요 호수로는 8-9호입니다.
저는 발등이 두꺼운 편이라 롱핀경우 한사이즈 크게 하고 핀서포트 쓰거든요
하지만 숏핀은 핀서포트 쓰면 진짜 없어보이기 때문에 타이트하게 구매하셔야해요

숏핀은 DMC 롱핀은 마레스를 좋아합니다.

발가락이 제법 많이 나오네요

타이트 하게 딱 맞아요 

아들이 나도 나도 신을래요 합니다.
아들: 아빠 이거 뭐야?
아빠: 어 오리발이야
아들: 꽥꽥

결국 뺏겼습니다.

오늘은 오리발 없는 강습날이라서요
어휴 금요일이 제일 빡세요 다이빙 하고 IM 을 반복

저는 일광 하이리페움에서 매일 새벽 수영합니다.
SD몰에서 내돈내산 으로 구매한 DMC 뉴하이드로 숏핀 구매 후기였어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