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

킥보드 비눗방울 추천 이거 하나면 놀이터 인싸

728x90
반응형
SMALL

놀이터에서 친구가 킥보드에 부착한 비눗방울을 가지고 와서 인싸가 되었습니다.

우리 아들은 그걸 보고 사달라고 오열해서 쿠팡으로 검색해서 레츠토이 킥보드 비눗방울이라는 걸 샀어요

가격은 얼마안하지만 집에 비눗방울이 벌써 4개가 되었네요

이게 제발 마지막이길 바래봅니다.

가격 14,400원

자동버블 발사형

킥보드 부착형

자 이제 구매 후기를 볼까요

 

택배로 온걸 뜯어봅니다.

별거 없습니다. 본체와 킥보드에 부착하는 지지대, 리필액통이네요

비눗방울 용액을 저렇게 앞으로 넣어주는 건줄은 몰랐어요

탈부착은 의외로 간단해요

자동 비눗방울 장난감들은 기본적으로 AA가 3개가 들어가는가봐요

약이 얼마나 갈지는 모릅니다. 아이들은 그냥 틀어놓기 때문에요

지지대는 그냥 끼워서 나사 조립 해주면 끝입니다.

조으는 나사는 손으로 돌릴 수 있어요

지지대와 본체도 그냥 끼워주기만 하면 됩니다. 간단해요

이렇게 완성이 되는 군요 무게를 잘 버티겠죠?

킥보드가 넘어져서 부딪히거나 하면 곤란해질거 같긴 합니다.

이제 비눗방울 거품이 나오는 전면부인데요 이쪽으로 발사됩니다.

근데 여기에 비눗방울 용액을 부어줘야하네요

뚜껑 닫고 뭐 그런거 없이 그냥 부어주는거에요

리필액 통을 들고 쫓아다니면서 조금씩 충전 해줘야겠네요

 

자 이제 킥보드에 부착을 해볼까요

자가용 종류는 21세기 킥보드입니다.

손으로 꽉 쪼아서 킥보드에 부착해봅니다.

뭔가 거대해진 느낌이네요

운전하는데 방해는 안될지 걱정입니다.

자 이제 비눗방울 용액을 부어보겠습니다.

위에 버튼 한번 누르면 자동발사 엄청나네요

리필용액을 더 큰거 사서 쫓아다녀야겠어요

너도 이제 놀이터 인싸가 될 수 있겠구나

행복하렴

레츠토이 킥보드 비눗방울 구매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