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엄마랑 아이랑 바핑폼(컬러폼) 클레이 아트 놀이 재밌네요

728x90
반응형
SMALL

바핑폼 또는 컬러폼이라고들 하지요 그냥 점토 클레이는 많이 알아도 바핑폼 클레이는 많이 모르실거에요

제가 구매했던 상품은 엄마랑아이랑 제품이구요 바핑폼 클레이 50g * 14가지 색깔 세트입니다. 14,800원이에요

바핑폼 클레이는 폴리우레탄 폼으로 만든 점토로, 부드럽고 탄력 있는 특징이 있습니다.

촉감이 부드럽고, 냄새가 적어 어린아이들이 가지고 놀기에 안전합니다.

물에 젖지 않아 깨끗하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컬러폼은 요즘 어린이들의 창의력과 상상력을 발휘하는 데 도움이 되는 놀이감으로 인기라고 하네요

또한, 성인들이 스트레스 해소나 취미 활동으로 즐기기에도 좋다고해요

반응형

바핑폼 클레이의 주요 특징

  • 부드럽고 탄력 있는 촉감
  • 냄새가 적어 안전
  • 물에 젖지 않아 관리가 쉬움
  • 다양한 색상으로 출시
  • 손으로 만지거나 도구를 사용하여 다양한 모양을 만들 수 있음

1개당 50g 짜리가 14개나 오니까 한포대가 와버렸네요

컬러당 색상이 많아서 아이랑 미술놀이 활동에 한동안 부족할 일은 없을 것 같아요

손을 깨끗이 씻은 후에 사용해주세요

생각보다 접착력이 강해서 손에 잘 달라붙습니다.

바핑폼을 사용하는 데는 다음과 같은 주의사항이 있습니다.

  • 특이체질 알레르기 질병이 있는 어린이는 보호자의 각별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 3세이상 7세이하 어린이는 보호자의 감독하에 사용하시고, 사용 후에는 손에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하시기 바랍니다.
  • 인체에 무해하나 공작 후에는 손을 꼭 씻으시고 옷에 묻었을 경우 물에 충분히 불린 후 손으로 비벼주면 깨끗해 집니다.
  • 손에 물이나 땀이 묻을 경우 색이 베어 나올 수 있으나 여러번 만지면 폼에 흡수되어 손이 깨끗해 집니다.
  • 용도 이외에는 사용하지 마시고, 호기심에 입에 대거나 먹지 마세요
  • 자연건조가 되기 때문에 사용 후에는 꼭 밀봉하여 보관해주세요
  • 색상 혼합시 잡아 당겨서 믹스를 하면 폼 알갱이가 날릴 수 있으므로 두 색상을 붙여서 서로 밀어주면 예쁜 색상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일단 아이가 기대를 많이 해줘서 시작 부터 다행이었습니다.

역시 다양한 색깔의 양으로 승부를 할 때는 잘 먹히는 듯 합니다.

바핑폼은 일반 클레이 처럼 독자적으로 모양을 만들기도 핮지만 그림을 그리고 그 그림에 붙이면서 놀면 더 쉽고 재미있는 미술놀이가 되는 듯 합니다.

자 이제 준비물을 다 마련이 되었나요

이제 아이가 원하는 컬러 부터 하나씩 뜯어서 사용해보도록 해요

 

아이는 평소 잘 접하지 않던 실버 컬러를 제일 먼저 선택했네요

은색이죠 머리카락을 은색으로 하는 건 제가 20대 때 로망이었는데 말이죠

지나고 생각해보면 그 당시 노란색, 빨간색, 갈색 참 다양한 색깔로 염색을 했던 것 같아요

엄마랑아이랑 바핑폼은 지퍼백 형태로 되어있어서 사용하고 밀폐가 쉽습니다.

적당한 양을 사용하고 다시 잘 닫어주면 되네요

생각보다 촘촘하게 양이 많아서 당황했어요

생각보다 접착력도 상당하네요 붙였다 뗐다 하면 끈적한 느낌이긴 해요

도구를 사용해서 모양을 만드는 방법도 좋을 듯 하네요

먼저 은색으로 헤어 컬러를 꾸며줍니다.

앗 처음부터 너무 많이 바른거 아닌가요? 아들!

어쨌든 이미 발라놓은 것은 그렇다치고 넘어가도록 합니다.

이번에는 파랑색을 열어볼까요

색감이 엄청 진하네요

마치 이경영이 캐비어를 한움큼 쥐는 영화의 한장면이 생각났었습니다.

 

머리에 추가로 색깔을 발라줍니다.

두톤 컬러 염색인가요? 아 아니군요 계속 되는 색깔 추가

서둘러서 다른색을 급히 찾습니다.

뭔가 예술적 영감이 떠오르는 가 봅니다.

 

오늘은 오른쪽 고객님만 집중 공략할 예정인 듯 하네요

아 설마? 빨간머리도 가나요?

14가지 색상을 다 사용할 기세입니다.

색깔 종류가 많아서 확실이 창의력에 도움이 될듯 하네요

색상조합도 시도하면 좋은데 이날은 섞는 건 싫어하더라구요

손에 달라붙는게 재밌나봅니다.

집중력있게 미술놀이 해주는 것만 해도 감사할 따름이네요

14가지색 다 할줄 알았더니 도중에 갑자기 멈추더니 손이 끈적끈적 찝찝한가 봅니다.

쨔잔 우리 손씻으로 가요 하면서 급 마무리 되었네요

미용실 고객님 만족하셨나요? 돈은 안받겠습니다. 물론 손해배상도 안해줄거구요

바핑폼 놀이 후에는 반드시 손을 깨끗이 씻어주세요

크리스마스 선물로도 인기완구 놀이라고 하니 엄마랑아이랑 바핑폼 기억하고 같이 재밌는 미술놀이 해봐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