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리뷰

콜레스트롤이 걱정이라면 레이델 폴리코사놀

728x90
반응형
SMALL

제가 작년에 간수치가 높아서 우루사 먹고 수영해서 간수치를 엄청 낮추었지요
근데 콜레스트롤 수치가 잘 조절이 안되더라구요
어릴 때는 버섯물만 끓여먹어도 LDL 수치가 낮아지고 했는데 확실히 나이를 먹어서 혈관에 많이 쌓였나봐요 ㅠ

일단 콜레스트롤과 중성지방은 성인들에게 굉장이 난감한 병입니다.
혈액이 탁해지면 뭉쳐서 혈관에 노폐물이 쌓이죠 그렇게 되면 혈관이 좁아지게 되는데 막혀버리면 이때
심근경색, 뇌질환이 오게 되는겁니다.

요새는 건강해보이는 젊은 사람도 한방에 훅 가는 병이죠 ㅠ
저도 옛날 부터 오메가 3 정도는 먹습니다만 그건 그냥 팔저림 정도 개선 그것도 꾸준히 먹어야 그정도이구요


암튼 서두가 길었네요 오늘 도착했습니다 레이델 폴리코사놀 ㅋㅋㅋ

근데 전 이미 어머니께로부터 얻어서 먹고 있었지요 제가 올해초에 일하다가 열받고 하면 뒷목쪽에 스-윽 혈압이 올라오는 경우가 종종 있었는데요 라면을 자주 먹어서 콜레스트롤 문제인듯 해요 검진 했을 때도 위험은 아닌데 평균치 보다는 높게 나오더라구요

그래서 현재 시중에 유일하게 콜레스트롤 개선에 도움이 되는 이 약을 먹게 되었네요


 

하지만 본사 공식 쇼핑몰에 들어가면 가격이..
이런 미친 한판에 30정인데... 가격이....
아무리 쿠바산이라지만... 가격이 이런 미친... 저게 할인 된 금액이라고?


그래서 고민하고 이것저것 검색하다가 어? 솔가에서도 폴리코사놀이 나온게 있더라구요

근데 다들 인터넷에서 많이 찾아보시겠지만 일단 원산지가 쿠바가 아니라는 점
합성 원료라는점 등등 그런 글들이 많이 보이던데요 먹어봤는데 사실 크게 상관없습니다.
중성지방 수치가 더 높아졌다는 둥 등의 걱정되는 후기와 식약청 승인 받은건 레이델 뿐이라고 하는데

이건 각자의 마케팅인듯 하고 어찌됐건

마침 싸게 파는 곳이 있어서 샀습니다.

인터파크 쎈딜에서 딥따 싸게 팔더라구요! 왕 재수 ㅋㅋㅋㅋ
바로 구매!


아구 귀여운 것들...


5는 5미리 짜리 10은 10미리인데 본인의 상태에 따라 구매하시면 됩니다. 물론 가격차는 2배로 나요

1일 최대 4정 섭취가능이라 해도 1일 1회가 적당합니다.

그리고 콜레스트롤이 쌓이는 수면 시간에 맞추어 자기 전에 드시는게 가장 맞을 듯 합니다.


이 약은 HDL은 높이고 LDL은 낮추는 기능성이 입증 되었다고 하네요

돈값 할듯 합니다.

쿠바산은 효능이 입증되었는데 다른 건 아니라네요

저번에도 말했지만 몸에 좋은 걸 챙겨먹는 것 보다 몸에 안좋은 걸 안 먹는 것이 건강 회복에 가장 빠른 길입니다.

저도 라면 좀 줄여야겠어요 ㅠ

다들 건강하세요 ^^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