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리뷰

네스프레소 웰컴 오퍼 이게 뷰큐브야?

728x90
반응형
SMALL

네스프레소 웰컴 오퍼 신규가입 하고 까먹고 있다가 이제야 구매를 하게 되었네요.

네스프레소 웰컴 오퍼는 신규회원 가입 시 구매가능한 세트인데요

가입하고 어플깔고 기기등록하고 뭐가 여러가지 번거롭더군요 ㅎ

구성은 베스트셀러 150팩 + 뷰큐브 = 93,300원이네요 캡슐은 최저가 수준이고 뷰큐브는 41,000원 짜리더군요.

와이프 말로는 캡슐을 여기에 넣어둬야 이쁘다나 뭐라나

근데 뷰큐브에 저렇게 섞어 놓으면 색깔로 구분을 해야하는데 더 불편한거 같아요

이게 뷰큐브인데 하마터면 재활용 통에 버릴 뻔 했네요 ㅎㅎ

저는 커피를 잘 안마셔서 잘 몰라요 ㅎ 이름은 모르겠고 캡슐 색깔이랑 강도 단계만 확인하고 마셔야합니다.

사은품 뷰큐브는 150개 안들어가지는군요 뭐야 이게.. ㅎ

파괴왕 아드님이 캡슐 찌그러트리고 있습니다 ㅎㅎ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