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I 서비스

내가 그린 그림으로 AI 이미지 만들기

728x90
반응형
SMALL

요즘 챗GPT를 비롯하여 생성AI 전성기 시대입니다. AI 이미지 생성 또한 그러한데요 여러 AI 이미지들이 많이 나오고 있지요

오늘 소개해드릴 AI 서비스는 clio 라는 생성 이미지 사이트입니다.

그 중에서도 내가 스케치를 한 그림 바탕으로 생성 AI 이미지를 만들어주는 도구가 있는데 같이 한번 보시죠

 

https://clio.so/sketch

 

Image Maker

Generate Stunning Photos with AI 🐹🎨

clio.so

여기 제가 나무를 그립니다.

그리고 간단한 설명으로 프롬프트를 tree 라고만 합니다.

그리고 AI 비중을 최대치로 하고 이미지 타입은 리얼리스틱으로 설정했습니다.

제가 그린 그림대로 나오길 빌면서 생성하기를 누릅니다.

반응형

비슷하지 않나요? 깔끔하게 이쁘게 나왔네요 마음에 듭니다.

 

그 다음은 좀 더 어려운걸로 해보겠습니다.

저도 이게 뭔지 모르고 무의식적으로 그렸는데 마귀할멈 같더군요 그래서 wicked granny 라고 적고 카툰 스타일로 생성을 해봅니다.

뭐 완전 똑같진 앉지만 AI 가 받아주고 해석한듯합니다.

형태를 비슷하게 만들려면 아무래도 AI 비중을 좀 더 줄여야겠지요

그럼 AI 비중을 좀 더 줄여서 프리티 걸이라고 해서 다시 그려봅니다.

이번엔 애니 스타일로 생성해봅니다.

헙... 형태는 비슷하게 되었을지 몰라도 AI비중을 줄이니 완성도가 좀 떨어지네요

저게 뭐야 머리와 몸이 따로 노는거야?

 

코리안걸로 만들면 어떻게 나올까 갑자기 궁금해졌습니다.

리얼리스틱 스타일로 하고 AI 비중은 많이 낮춰봅니다.

이건 그냥 거울 악세사리 얼굴인데요 사람이 아닌걸로 나왔네요

완성도가 역시 많이 떨어집니다.

일럴거면 스케치 기능은 안쓰고 그냥 생성 이미지 메이커나 써야겠습니다.

clio에는 원래 이미지 메이커 기능이 메인이거든요

이런거 있잖아요 누가 뽑았는지 잘 뽑았더라구요 멋있다

저도 해봅니다.

나를 사랑스럽게 바라보는 여자로 만들어서 AI 모델을 선택한후 그래픽디자인 이미지 타입으로 생성합니다.

어떤가요 사랑스럽게 쳐다보는 표정 맞죠?

비웃고 깔보는 표정인거 같기도 한데 어쨌든 이쁩니다.

아래에 후보군도 몇개 같이 만들어주네요

만족도가 높습니다.

다른 사람들이 만든걸 볼까요

와우 사랑합니다. 능력자들

역시 생성 AI는 프롬프트가 생명입니다.

단순하게 키워드만 넣어서 될건 아니고 디테일하게 설명을 넣어줘야해요

본 서비스는 무료이나 무료 크레딧 다 쓰면 유료로 써야합니다.

하지만 무료 크레딧 다시 충전해준다는 사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