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부산 광안리 우리포차 2호점 대방어 전어 맛집

728x90
반응형
SMALL

우리포차는 광안리에서 유명한 대방어 맛집이지만 지금은 여름이라서 방어는 팔지 않습니다.

그런데 왜 여길 갔냐구요 전어가 나오기 시작했거든요 저는 전어 세꼬시를 너무 좋아합니다.

주차할 곳이 마땅하지 않는 곳에는 아무리 맛집이더라도 저는 잘 안가는 편인데요

이 가게에서 대방어를 먹고 싶어서 겨울에 꼭 다시 와야겠습니다.

상호명: 우리포차 2호점

인기메뉴: 대방어, 방어김밥

영업시간: 오후 4시~오후 11시

매주 일요일 휴무

지금은 방어철이 아니라서 전어와 참치를 팝니다.

저희는 전어를 먹습니다.

물회를 대표간판으로 내세운 만큼 물회도 엄청 맛있을거 같네요

광안리에는 관광객들이 많이 오니까 여름에 방문하셔서 가볍게 물회로 식사를 하시는 것도 좋겠습니다.

아이고 이런 반찬들 먹기 전에 찍었어야하는데 입은 손보다 빠르다

피조개, 초밥, 새우, 튀김 등이 있네요

먹는 사람은 두명인데 생선구이가 네마리나 있어서 결국 두마리는 남겼습니다.

맛있는데 전어 먹기에도 바쁜지라 아이고 아까워라

전어가 나왔습니다.

전어회는 맛이 좋을 뿐만 아니라 영양성분이 풍부하여 몸에 좋은 음식인거 아시죠?

EPA와 DHA와 같은 오메가-3 지방산이 매우 풍부하다는 사실

 

반응형

후토마끼를 방어철에는 방어를 넣어서 방어김밥으로 판매한다고 합니다.

지금은 참치를 넣어서 나오네요

하지만 맛은 기대 이하입니다.

너무 크기도 하고 개인적으로는 그냥 쓸데없이 배만 채운거 같네요

이거 다 먹으면 너무 배물러요

앞전에 포스팅한 메가김밥 생각이 나네요

다음에 꼭 대방어로 먹으로 우리포차 다시가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