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부산 온천장 맛집 [개화] - 처음 맛보는 짜장면 맛

728x90
반응형
SMALL

부산 온천장 맛집 개화_처음 맛보는 짜장면 맛상호명: 개화 
주소: 부산 금정구 동현로16번길 45

 

개화

요약
아는 형: 여기 짜장면 전문이야 깜짝 놀랄 걸?
나: 여기 완전 탕슉 전문인데요 완전 맛있..
근데 간판에는 만두전문이라고...

 

아무튼 중국집 맛집이라고 여길 데려왔네요

 

들어가면 진짜 허름한 동네 중국집인데요
맛집 포스가 장난아닙니다.

요리하시는 분들은 중국분들인거 같네요

탕수육과 간짜장을 시켰습니다.
특이하게 테이블에 메뉴판이 붙어있네요 ㅋㅋ
가격 착합니다.

어제 빛굴절이 자꾸 생겨서 사진은 엉망입니다.

탕수육입니다. 사진으로 설명할 수는 없지만 동네 짜장면 집에서 이렇게까지 맛이어야 하나(?) 싶기도 하고;;

겉 바삭 속 쫄깃 기본이구요.. 안먹어보면 그냥 똑같이 생겼습니다 하핫

짜장면 저도 비빌 때 까지는 몰랐는데요
생각하시는 짜장면 하고 다릅니다.

저도 처음 먹어보는 짜장면 맛이었는데요
알리오 올리오 파스타 처럼 깔끔하고 담백한 그런 스타일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양파도 많고 재료가 신선해서 남김없이 다 먹었습니다.

암튼 부산 온천장역 중국집 맛집으로 인정하는 바입니다.
엄지척!!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