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전주남문토종순대국 꼭 드셔봐야 할 벡스코 맛집 순대전골

728x90
반응형
SMALL

특별히 별 다섯개 ★★★★★ 채우고 시작합니다.
전주남문토종순대국 은 프랜차이즈입니다.
프랜차이즈는 후하게 별을 안주는 편인데 제가 전주남문토종순대국 여러군데를 먹어봤지만 여긴 특별히 끝내주게 잘하는 집입니다.

 

프랜차이즈인데 왜 맛이 다른지 모르겠군요

아무튼 십여년 전에 아무것도 없던 센텀시티에 맛집이 많이 생겨 기쁘긴 합니다.

상호명:전주남문토종순대국 해운대 센텀호텔점
주소:부산 해운대구 센텀3로 20 센텀호텔 1층

벡스코 맞은편이라 행사 끝나고 많은 사람들이 여길 들리는 것 같습니다.

다른 체인점에서 먹어본 메뉴들도 보입니다.

순대가 정말 끝내주는 식감입니다.

저는 와이프랑 소곱창 순대전골 (소) 19,000원 을 먹었습니다. 육수가 얼마나 맛있으면 육수추가하는데 천원이라 달라고 하는걸까 싶더라구요

간곡한 요청

여기 알바 하시는 분이 이쁘다죠 +.+

형체를 드러내기 시작

오옷 경배하라!!!

집에 와서 내내 순대맛이 계속 생각났다는

2명에서는 (소)자로 충분합니다.

센텀시티에는 또하나의 전주남문토종순대국이 있는데요 아무래도 여기가 더 낫습니다. 헷갈리지 마시고 센텀호텔 1층에 있는 곳을 추천드립니다. 아 근데 호텔 1층이 순대국집이라니 ㅋㅋ

배불러서 볶음밥은 1인분만 했습니다.
그래도 충분했어요

NFC결제가 되더군요 편하고자 만들어놓았지만 생각보다 귀찮은게 요거라능

어찌됐건 부산 벡스코 근처 맛집으로 좋은 곳을 알아두어서 기쁩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