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보스턴오뎅 부산대점 부산대 2차 술집으로 딱이네

728x90
반응형
SMALL

머꼬.. 여기 부산인데 왜 서울이라 되어있노 했더니
요것도 프랜차이즈네..

요즘 프랜차이즈가 아닌 곳이 읍네요 ㅎ

주소: 부산 금정구 부산대학로38번길 23
상호명: 보스턴오뎅 부산대점

오랜만에 부산대에서 한잔하고 2차로 어디 갈까 하던 중 일행의 추천으로 오게 되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오뎅바에 추억이 많은지라 조오치~ 했는데

휘이이이잉~

오뎅바는 이제 안한다고 하네요 ㅎㅎ
남는게 없나 봅니다 ㅋ

그라믄 오뎅을 시키뿌면 되지 ㅋ

보스턴 오뎅탕 16.0 과 소주다!

부산은 좋은데이 아님 대선이지요

일행이 요녀석을 꼭 추천했는데요
1차에서도 충분히 먹었던 프레즐을 왜 추천하는겨 했는데

앗!!!!
와사비 맛이다!! 완전 중독적이에요 ㅎㅎ
이게 메인이다 메인

비주얼은 그닥 와~ 할만한건 아니지만 둘이서 소주 마시기 딱이네요 ㅎ

2주에 한번 정도 오뎅 끓여 먹는데 밖에서 오랜만에 먹으니 맛있네요 ㅋ

바 같은 갬성적인 곳에서 친한사람과 소주 한잔 추천드려요

 

몽환적인 감성 오뎅바에서 소주한잔 하며 여취여몽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