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리뷰

파나소닉 휴대용 구강세정기 흔히 워터픽이라는 그것

728x90
반응형
SMALL

파나소닉이라니 휴대용 카세트 이후 처음 파나소닉 제품을 구입해보네요 ㅎ

전 어릴 때부터 충치로 고생 많이 했었는데요 다 커서 최근 알고 보니 매복 사랑니가 가로로 되어있어서 음식물이 빠져나오지 못하고 염증을 일으키지 머에요.

발치를 하게 될경우 어금니가 흔들리고 이가 시릴 수 있다고 하니 발치도 못하겠고 병원에서 추천 하길 워터픽을 사용해라고 하네요

워터픽이라고 보통 상품명으로 다들 부르는데 구강 세정기라고 하죠

회사 동료 직원이 파나소닉 휴대용을 쓰길래 같은 걸로 사봤는데 완전 대박이네요

양치 완전 청결하게 해도 지꺼기가 이렇게 나올 줄은 ㄷ ㄷ ㄷ

 

가격은 6만 5천원 입니다. 기존 워터픽 보다 훨씬 싸죠?
게다가 노즐 2개 서비스 추가


케이블 충전 식이고 usb충전은 안됩니다.
물은 밑에 구멍으로 넣어서 쓰고 전 한번 사용 할때 3번 정도 물을 보충 합니다.



처음엔 생각보다 수압이 쎄서 당황스러웠는데 지금은 마사지 하듯 잘 합니다.
1단 2단 있는데 주로 1단으로 씁니다.
그래도 찌꺼기는 잘 나오더라구요



구성품은 별거없습니다. 본체 + 노즐 + 충전기



코드 꽂아서 충전하면 빨간 불이 들어옵니다.
노즐은 꽂을 때 딸깍 하고 그냥 꽂으시면 되고 분리 하실 때는 분리 버튼 있습니다.



요렇게 밑으로 빼서 물을 채워주시면 됩니다.
사용 후엔 잘 닦고 말려주시는걸로~



뭐 상세한 설명 되어있는데 대충 쏴도 잘 빠집니다.
대신 전 아직 적응 중이라 물이 사방에 잘 튄다는 ㅋㅋㅋ

핸드 그립감이 좋아서 가방에 넣고 다니며 틈틈히 사용해야겠네요


치간 칫솔 + 전동 칫솔 + 세정기 + 가글 + 잇몸가글

이렇게 잘 쓰면 전 이제 충치, 염증에서 벗어날 수 있을 까요? ㅋ
치과가기 싫어요 ㅠ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