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사직동 맛집 류가네 더덕삼겹살

728x90
반응형
SMALL

류가네 더덕삼겹살 회사 동료의 추천으로 같이 갔었습니다.

사직동 맛집이라길래 반신반의 하며 갔었죠

저도 더덕을 좋아하긴 하지만 보통 집에서 생더덕을 고추장에 찍어 먹거든요

더덕과 삼겹살의 조화가 상상이 안되었습니다.

류가네인데 유가네가 순간 떠올랐었네요

 

 

그냥 지인들이 저기가 맛집이야 라고 얘기안하면 백날 지나쳐도 모를법한 분위기인 식당입니다.

 

 

KNN 리얼터칭에도 방송된 맛집이라고 하네요

사실 이런거 믿는 사람은 거의 없을 겁니다. 트루맛쇼 다큐멘터리 보셨다면 거기나오는 방송 브로커 ㅋㅋㅋ 메뉴판들고 얼마 얼마 보여줌 ㅎㅎㅎ

 

 

어쨌든 뭐 좋은 글 이런것도 걸려있습니다. 드시기 전에 읽어보는 글 꼭 봅시다.

저런게 또 있군요 그래도 먹고 싶은데로 무야지 ㅋㅋㅋㅋ

같이 간 친구가 그러는데 여기서 자기가 고기 건들면 혼난다고 하던데...

가게 분이 오셔서 직접 해주십니다;;

 

 

자~ 대 자도 있고~ 소 자도있고~ 추가도 됩니다.

가격은 흠.. 좀 나간다 그쵸?

그래도 맛있다면?!

 

 

매운 고추 제가 못먹는데 하나도 안맵고 너무 맛있었음

번데기에 당근에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아..지금봐도 침이 고이네요 ㅎ

 

 

고기도 두툼하고~

 

 

요래요래~ 더덕이랑 삽겹살이랑 구워줍니다.

 

 

 

이거 무슨 국이더라.. 아무튼 시원합니다.

소주에 딱인듯!

 

 

오매... 사진에서 냄새가 납니다.

 

 

저저저.. 더덕 시뻘건게 그냥 먹어도 너무 맛있다는!

 

 

자~ 뻘건 더덕과 고기를 집어서 상추에 싸서 입에 넣어봅시다.

맛으로 승부하는 맛집! 이라는 간판에 있는 글이 틀린 말이 아니었군요 ㅎㅎㅎ

부족한 블로그 글이지만 이 글을 보고 사직동 부근 분들이 맛있는 집 잘 찾아가셨으면 좋겠네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