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밤새지기] 사직동 맛집 밤새는 줄 모른다면

728x90
반응형
SMALL

친한 친구들과 밤새 떠들며 얘기하는 시간 너무 좋지요~


상호명: 밤새지기 부산 사직점
주소 : 부산 동래구 사직동 92-9


부산 사직야구장 근처에는 맛집이 정말 많답니다. ㅎ
그 중 하나는 밤새지기인데 체인인줄은 또 몰랐네요

내부는 평범합니다.
중요한 건 메뉴!!

가성비 끝내줍니다. 세트메뉴 ㅎㄷㄷ

메뉴판 좀 상세히 찍어봤습니다.

사실 닭치고 깐풍기도 먹었는데 제 실수로 사진 찍기 전에 뭔가에 홀려서 실컷 먹어버렸습니다.

맛집 블로거 같은 건 아무나 하는게 아닌가봐요 ㅋ

오징어 한마리 떡볶이

이런 한마리가 통째로 ㄷ ㄷ ㄷ
먹기 아까울 정도의 비주얼입니다. ㅎ

치즈 볶음밥

치즈 얹은 것만으로도 풍성하게 ㅋ

어묵탕

어묵탕은 언제나의 소주의 동반자 ㅋ

우낙새짜글이

전 짜글이를 처음 먹어봤는데요 짜글이는 돼지고기와 채소를 넣어 맵고 짜게 끓인 음식으로, 충청도의 향토음식이라네요ㅎ

특히 우삼겹이 진짜 맛있습니다.

다음엔 정신 차리고 먹기 전에 사진 좀 열심히 찍어야 겠네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