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밀화-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한정식 갈비탕

728x90
반응형
SMALL

상호명: 밀화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주소: 부산 해운대구 센텀남대로 35 9층

부산 신세계백화점 9층 식당가는 실패가 없지요
아내가 갈비탕을 먹고 싶다해서 백화점 간김에 들렀습니다.

입구쪽이라 금방 찾으 실 듯 하네요

밀화는 한식 전문입니다.
그래서인지 백화점 왔던 외국인 관광객들이 이곳을 많이 방문하는 듯 하네요.

다 먹고 싶지만 갈비탕 과 맑은 곰탕을 시켰습니다.

두 메뉴 별반 차이 없어 보이는데 4천원 차이네요

육수는 비슷하지만 갈비탕이 조금 더 맛있더라구요

맑은 곰탕도 고기가 많이 들어있습니다.

찬은 몇개 안되어도 맛있습니다.

테이블도 깔금하고 조명도 마음에 들어요

두둥- 갈비탕이나 곰탐에 당면은 정말 빠질 수 없지요~

소스에도 찍어 먹어 봅니다.

완전 맛있어요-
예상치 못하게 외국인이 많아서 인상 깊었던 한식전문점 밀화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