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부산 나주곰탕 거제 맛집 청수가옥

728x90
반응형
SMALL

부산 거제 법원 점심시간은 다들 서둘러 식당 자리 잡는다고 분주합니다.

거제 법원 바로 근처 청수가옥이라는 나주곰탕 집이 있는데

유심히 보지 않으면 눈에 잘 띄지 않을 정도로 외관상으로는 맛집이라 보기 힘들거 같습니다.

 

법원 정문기준으로 오른쪽으로 살짝 걸어가다보면 주차 많이 되어있는곳이 나옵니다.

가게는 작은 편입니다. 나주곰탕 설렁탕 도가니탕 모듬수육 모듬전골 메뉴가 많습니다.

본인은 한방 맛을 좋아해서 한방꼬리곰탕을 먹고 싶지만!

일단 기본을 꼭 먹어봐야합니다! 나주곰탕 6천원!! (특)은 8천원인데.. 무슨 차이인지.. 뭐가 많이 들어가나보네요

나주곰탕은 맑은육수를 강조하는 군요

MBC 밥상천하가 언제한 프로인지는 몰라도 이런건 가게마다 워낙 많아서 ㅎㅎ

요즘은 이런게 가게 이미지에 도움이 될런지는 잘 모르겠네요

본인이 트루맛쇼 를 본 이후 이런거에 상당한 거부감을 느낍니다;

반찬은 많이 나오는 편인데

김치전하고 잘먹으니까 부족한 반찬을 직원분들이 알아서 더 주십니다. 왕.. 친절

그래 나주곰탕은 맑은육수가 포인트인만큼 딱봐도 맑아보입니다.

고기가 어디있냐고?

고기 대따 많다!!

참 맛있네요

요즘 나주곰탐 체인점(?)이 많이 생기던데 프랜차이즈 맛 하고는 비교도 안될 맛입니다.

 

처음에는 좀 많이 뜨거우니까 조심하셔야합니다.

전남 장흥시장에 유명한 3대곰탕보다 3배는 맛있었네요 ㅎ

사장님이나 직원분이 친절해서 더 맛있게 느껴진 거 같습니다. 최고!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