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키무카츠 부산 동부산 롯데 몰 맛집

728x90
반응형
SMALL

 

주소: 부산 기장군 기장읍 기장해안로 147
상호명: 키무카츠 롯데몰동부산점

 

지금 엄청 개발 중인 동부산권에서 먼저 자리잡은 롯데아울렛 동부산점에 맛집이 몇군데 있는데 그 중 하나가 키무카츠인듯합니다.

와이프랑 연애시절 김치나베를 좋아한다는 말에 무작정 들어갔던 곳이 이제는 아이가 뱃속에 있는 상태에서 다시 찾게 되었네요 ㅎ

식신로드에 나왔다고 합니다.
특별한 돈가츠 맛을 보고 싶다면 25겹 돈카츠 어떨까 싶은데요

메뉴 갑니다. 양에 비해 가격은 살짝 있는 편인데 씹는 순간 절대 후회 안합니다 ㅎ

카츠 종류는 많이 있습니다.

저흰 카레카츠와 김치나베카츠를 먹었습니다.

겹겹롤 되어있는 카츠가 보이시나요 ㅎㅎㅎ
식감이 매우 좋습니다.

이번엔 와이프 김치나베카를 따로 덜어내 먹어봅니다.

김치나베카츠가 훨씬 맛있네요 ㅎㅎㅎ 이번에 선택한 카레는 좀 양과 맛 모두 실패 그냥 전에처럼 기본 돈카츠 먹을 걸 그랬어요 ㅎㅎ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