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부산 서면 맛집 피자 살바토레 쿠오모

728x90
반응형
SMALL

주소: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가야대로 772 롯데백화점 부산 본점! B1F
상호명: 피자 살바토레 쿠오모

요즘 어느 백화점이나 맛집 모시기에 바쁘죠
그 중 하나가 부산 본점 롯데백화점 지하에 있는 살바토레 쿠오모 입니다.

사실 저는 수요미식회 맛집에 당해본게 여러번 있어 좀 찝찝하긴 했지만 맛있는 곳이었습니다;

종류는 많이 없고 메뉴도 생소하지만 오로지 맛에 집중하기에 아무거나 시켜도 맛있을 듯한 비주얼을 자랑합니다.

참고로 피클 따위는 없습니다. 피클이 없어도 되는 맛이랄까요.. 최초 핫도그 가게가 케첩 따위 개나줘버렷 하는게 생각나네요

피자가 좀 건강한 맛이네요

배불러서 샐러드를 다 못먹을지경입니다.

파스타 보다 요즘 도자기를 배워서 그런지 그릇만 들어오네요 하핫

전 나폴리 타입을 좋아해서 만족스러웠는데 다른 피자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또 어떨지 잘 모르겠네요

아무튼 확실한 맛집인듯 합니다. 추천!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