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부산 서대신동 맛집 몽실종가 돼지국밥

728x90
반응형
SMALL

주소: 부산 서구 대영로45번길 21
상호명: 몽실종가 돼지국밥

여긴 부산 서대신동 시장안에 위치한 가게이며 아미동에도 동명가게가 있으니 잘 찾아보셔야 할거 같습니다.

 

 

사실 뭐랄까 돼지국밥 맛집은 워낙 많이 먹어봤고
낯선 서대신동을 지나가다가 그냥 아무생각없이 들어가게 된 곳입니다.

가게는 작고 제가 갔을 땐 처음에 아무도 없었네요

좋은 곳입니다...
고기를 많이 넣기를 원하면 말해달라고 ㅋㅋㅋㅋ

에헴.. 체면상 그냥 아무말 하지 않았습니다.

반찬 중 김치에 견과류 뿌린게 아주 맛납니다.

제가 원래 좀 그렇습니다만 조용히 혼자 먹고 있으니 3팀 정도 들어오더군요 ㅎ 사람을 몰고다녀 기가 빠집니다 ㄷㄷ

가격도 저렴하고 인심이 푸짐하여 아주 맛난 혼밥을 하였습니다. 서대신동 시장에 또 갈일이 있으려나 싶네요 ㅎ

몽실종가 돼지국밥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