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센텀 서울 부대찌개 스테이크(?)

728x90
반응형
SMALL

상호명: 서울 부대찌개 센텀점
주소: 부산 해운대구 센텀동로 9 트럼프월드센텀아파트 지하2층

 

대학생 때는 모임한다고 하면 부대찌개나 감자탕 집이었는데 말이죠 에~ 그때가 언제였냐면 ㅋㅋ

지인분이 남천동 서울 부대찌개가 그렇게 맛있다고 했는데 니 남천동 살제? 가 아니라면 센텀 직영점이 생겨서 똑같은 맛으로 드실 수 있습니다.

 

센텀에서 부대찌개는 킹콩 부대찌개, 옛날에 놀부부대찌개 있었는데 그건 없어졌고 뭐 그런 정도네요

 

아 근데! 아 근데~!!

부대찌개 집에 왜 스테이크 파는 지 못 물어봤네요..
가게는 완전 부대찌게 분위기 집이라 스테이크 못먹을 텐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시시한 부대찌개 프랜차이즈와 달리 맛있는 편입니다.

남자 둘이서 이거 먹는데 30분도 안걸리죵 ㅎㅎㅎ

암무튼 센텀에서 부대찌개가 드시고 싶다면 추천!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