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부산 맛집 동래할매파전 추천

728x90
반응형
SMALL

주소: 부산 동래구 명륜로94번길 43-10
상호명: 동래할매파전

서울에서 오신 손님들은 어디서 들으셨는지 꼭 동래파전을 가고 싶다고 합니다.

동래파전은 부산사람들 보다 타지역 분들이 더 많이 찾는 거 같습니다. 그 중 제일 유명한 곳이 이 동래할매파전인데요 일본과의 관계가 악화된 지금 일본 사람들도 보이네요

내외부가 아주 깨끗하고 건강해지는 분위기입니다.

동래파전은 생각보다 양이 많습니다 사이즈를 잘 선택하셔야해요

대 사이즈(4만원) 입니다. 셋이서 이것만 먹는다면 먹을 수 있겠지만

약초전병무침(2만원) 까지 먹을려니 배가 부르더군요
요거요거 다른데서 먹어볼 수 없는 맛입니다 ㅎㅎ 추천

근데 아뿔싸 돌솥비빔밥 까지 시켜버렸습니다...ㅋㅋ
이건 뭐 맛있는 녀석들도 아니고 ㅋㅋ

결국 남겼다는 ㅋ 어찌됐건 동래파전은 여기가 짱임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