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리뷰

[리뷰] 아케보노 초밥틀로 집에서 초밥 만들기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피플러입니다.
제가 초밥을 너무 좋아하고 집에서도 많이 만들어먹는지라
편하게 만들어 먹을 수 없을까 해서 초밥틀을 찾게 되었는데요

그중 아케보노 초밥틀이 제일 편하겠더라구요 초밥틀이 가장큰 단점이 밥이 붙어서 잘 안떨어지는거 같았는데
그 단점을 완벽히 보완한거 같아요

사용법은 아주 간단해요 밥을 틀에 넣고 회를 얹어서 밑에 틀에 끼워누르면 초밥이 탁 올라오는 ㅋㅋ
마치 장난감 같아서 아이들과 함께 간식 만드는 것도 재밌겠네요

초밥틀이 합체 된 모습입니다.

이렇게 하면 뙇 분리가 되죠 ㅎ

에게 10pcs 밖에 안되네? 했는데 사실 밥이 많이 들어갑니다.
그리고 기존에 제가 손으로 만들어먹는 크기 보다 훨씬 크게 만들어져서 많이 당황했어요

집에 남아있는 참치 황다랑어가 있어서 예쁘지는 않지만 요리조리 잘라서 턱 올려보았어요

밑에 틀에 탁 끼워 누르기만 하면 토스트 처럼 톽 올라온답니다. 깔끔하게 되어서 그냥 이대로 먹어도 좋아요

밥크기가 큰거 같죠? ㅎㅎ 이제 초밥을 더 자주먹겠네요
오늘도 맛있는 하루 되세요

이상 피플러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