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리뷰

미루 야무진 장난감 정리함 4단 후기

728x90
반응형
SMALL

미루 야무진 장난감 정리함을 구매해보았습니다.

이제 아이의 장난감도 많아지고 치우는 자 vs 어지럽히는 자의 끊없는 전쟁이 이어지는데요

첨엔 이따만한 크고 무거운 택배가 와서 와.. 뭐지 이거 잘못샀나 했어요

 

아이와 함께 조립 들어갑니다.

 

조립은 너무 간단해요 양쪽 지지대에 봉을 넣고 플라스틱 나사 조으면 끝

3단 정리함으로도 되고 4단 정리함으로 되어서 좋더라구요

 

미루 리빙몰에서 사길 잘했네요

 

굳이 안읽어보아도 누구나 싶게 조립 가능하답니다.

 

이리 줘야지~ 조수님이 제몫 하시네요 ㅎ

 

바구니는 처음에 서로 어찌나 끼워놨던지 빠지지 않아서 힘들었어요

 

응? 이게 왜 하나 빠져있지 ㅋㅋㅋ

옷걸이 대는 아이가 자꾸 잡고 매달려서 그냥 없애 버렸습니다. 활용도 떨어지는 듯

 

쨔-안 예쁜 장난감 정리함이 깔끔하게 자리잡았습니다. 

 

내돈내산 미루 야무진 정리함 리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