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리뷰

데일리 NCS 모든 학습이 지금 무료! NCS 시험 공부 필독

728x90
반응형
SMALL

공무원 시험 치려면 NCS 시험쳐야하는데 필기시험이 정말 말도 안되게 시험시간이 짧죠?

이건 뭐 지문도 다 못읽고 찍어야 될 판!

모든 학습자들이 문제집으로 처음부터 공부할 때 나만은 취약한 부분만 AI 알고리즘이 알려주는 대로 공부해보는 건 어떨까요? 믿거나 말거나 

 

그런 NCS 학습방법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사이트가 있어서 소개해드립니다.

 

데일리NCS

NCS 모의고사, NCS 입문자 학습 등 전부 무료! 물론 기간 한정이긴 하지만 한달 이상 진행되니까 시간이 충분해요

 

산타토익처럼 AI 알고리즘으로 NCS를 학습할 때 사용자가 취약한 문제와 유사한 문제를 추천하면서 취약점을 보완해주는 학습상품이에요 

 

저기에 나오는 보고서가 맞긴 한데 배경 색깔은 흰색이더라구요

그냥 이미지인듯

 

산타토익처럼 취약점 파악하고 집중적으로 공부하는 방식입니다.

여기서 더 좋았던 부분은 내가 풀었던 문제의 정답률과 풀이 속도가 나오는데 다른 학생들의 평균치와도 비교할 수 있어서 다른 사람들은 이 문제를   쉽게 또는 어렵게 풀었구나 하고 알 수가 있다는거에요 오 신기

 

 컴퓨터나 태블릿으로 서비스를 이용하는데 있어서 평생 종이책으로만 공부해온 저이지만 가독성 등 어려운 부분은 없었어요

NCS 온라인 모의고사는 26회차까지 무료인데 1회차를 풀어야 2회차를 풀 수 있어요 

해설까지 무료로 제공되니까  이렇게 혜자스러울수가!

 

문제 선택형 학습은 제가 좋다고 생각되는 상품인데 예로 들어서 나는 의사소통능력에 모듈형만 공부하고 싶다하면 50문제 추출해서 학습하는거에요

이게 교차 선택도 되기 때문에 문제해결능력 피셋형 + 자원관리능력 피듈형 + 의사소통능력 모듈형 이렇게 50문제 구성으로 할 수가 있죠

 

AI실시간 학습은 한 문제 풀면 AI 알고리즘이 추천해주는 문제를 따라 계속 학습해나가면 단계적으로 실력이 향상이 되는 학습 코스에요

 

아무튼 공짜니까 다 이용해보세요

 

지금은 다 0 원 

가격은 AI 실시간 학습 빼고는 싼 편인듯 하네요

 

데일리 NCS 이벤트는 선착순으로 마감 될 수 있다고 하니 서둘러서 참여하세요

열심히 해서 공무원 시험 합격하시길!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