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리뷰

스팀잇 부산 밋업 정모 후기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피플러 @peopler 입니다.

블록체인 SNS 커뮤니티 스팀잇이 부산에서 처음으로 스팀잇 밋업 정모를 가졌습니다. 

약 30명 정도 분들이 참여해주셨구요 타 지방에서 많이 참여를 해주셨습니다.

장소는 부산역 근처 수토피아 건물 수스페이스 강의실에서 이루어졌습니다.

 

각자 생각하는 스팀잇과 스팀잇이 앞으로 나아갈 방향성에 대한 나눔이 있었구요

한명 한명 소개를 하실 때 마다 아! 그분! 하며 아이디와 얼굴이 매칭이 안되는 순간 피식피식 웃음도 나왔답니다. ㅋㅋ

시간이 너무 부족해서 각자 소개하는 것만으로도 많은 시간이 흘러가버렸네요 ㄷ ㄷ ㄷ

 

폴브리알 귀걸이 , 인셀덤 화장품, 애터미 칫솔 , 스타벅스 쿠폰까지 ...

그냥 참석만 했을 뿐인데 정말 많은 선물도 주시고 감격 ㅠㅠ

 

뒷풀이는 부산역 근처 차이나타운에 있는 88중국대반점에서 모임을 가졌어요

근데 드시고 배탈이 나신 분들이 몇명 계시더라구요 ㅠㅠ

 

사진으로 함께 해주신 @newiz 님 감사드립니다 ㅎ

꼬질한 개발자인줄 알았는데 잉꼬부부에 이스라엘 젠틀맨(?)이셨던 @jungjunghoon 님

상당히 마른 이미지를 생각하고 있었는데 의외로 건강하신(?) @powerego 님 너무 보고 싶었는데 포옹 한번 했네요

@youngdeuk 님 짧은 시간이었지만 너무 쾌활하고 기분 좋으신 분 ㅋ 온라인에서 하던 대화가 오프라인으로 이어지니 신기하고 재밌었네요 ㅎ

@epitt925 작가님 고리타분한 이미지였을 줄 알았는데 말씀도 잘하시고 너무 재밌으신 분!!! ㅋ 또 뵈요~

@ezen 다음엔 옆에 앉지 마요~ 두아이의 아버지인데 상당히 젊고 잘생기셨음 다 가진 분이시네요 ㅎㅎ

@ksk1149 온라인 이미지랑 오프라인 이미지가 똑같다!!!!! ㅋㅋㅋㅋㅋ 종하 직접 봐서 너무 좋았어요

@o5otaesik 이미지 똑같음!!! ㅋㅋ 드로잉이 본업이 아니었다니!! 많이 얘기 못해지만 또 봐요~

@tomchoi 초대박 동종업계 선배님이시라니! 앞으로도 많은 교류가 있길 기대합니다! 스팀잇 자경단 홧팅!

@chainsmokerslav 부산 사람들끼리 또 다시 만나는 날을 기대하겠습니다 ㅋㅋ 재밌었어요 ㅎㅎ

@happycapital 젊으시고 핸섬하신데 투자 자본가시라니! 이러기 있습니꽈? ㅋㅋ 담에 또 뵈요~

이외에도 다 언급은 못드렸지만 너무나 좋은 사람들이 많은 곳 스팀잇 인가요!!

스팀잇 개선 논의와 구체적이 방법에 대한 논의는..
할 시간이 없었다!! 우하하하하

우리 다음에 또 만나요~ 

블록체인이니~ 코인이니~ 투자, 돈 얘기만 할 줄 아는 모임이 아닙니다.

스팀잇은 우리가 만들어가는 블록체인 커뮤니티 생태계!!

 

가즈아~
스팀잇 피플러 @peopler 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