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I 서비스

AI 모델 만들기 가상인물 생성 서비스

728x90
반응형
SMALL

AI 기술이 발전됨에 따라 일반인들도 손쉽게 AI 휴먼 생성 서비스를 통해 가상인물을 만들 수 있는 서비스가 나왔습니다.

https://generated.photos/human-generator/

 

AI Human Generator – Generate and Modify People Online

 

generated.photos

현재는 무료이고 아바타를 꾸미는 수준의 클릭만 하면 원하는대로 쉽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굳이 문제가 있을 법한 부분은 증명사진 등 타인의 사진을 넣으면 그 사람으로 모델을 생성해주니 이 부분은 분명 윤리적으로 악용될 소지가 있을 법하니 사용함에 있어서 유의 하시길 바랍니다.

AI 가상 인물에 대해서는 긍정적인 면과 부정적인 면이 모두 있다고 생각합니다.

긍정적인 측면은 AI 가상 인물이 교육, 엔터테인먼트 및 고객 서비스와 같은 다양한 용도로 사용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AI 가상 인물은 학생들에게 개별화된 교육을 제공하거나 고객에게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AI 가상 인물은 영화, TV 프로그램 및 게임과 같은 엔터테인먼트 산업에서 사용될 수 있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리는 AI 휴먼 생성기는 제가 본 가상인물 만드는 사이트 중에 가장 마음에 드는 서비스이고 시간 가는 줄 모르고 계속 만들어 보고 있습니다.

UI가 정말 클릭해서 셋팅만 하면 실시간으로 사진 속 모델을 내가 원하는 가상인물로 만들어주네요

게다가 기존의 증명사진 등을 통해 원하는 인물로 그 모습을 만들어주니 이거 참 짝사랑(?) 하는 사람이거나 연예인 팬분들에게는 엄청나게 좋은 서비스가 아닐까 싶습니다.

물론 스토커 분들에게도요

 

사진을 등록하면 나이 연령대 모습도 조절이 가능하고 헤어, 패션 등의 다양한 스타일 연출도 변경 가능합니다.

반응형

우선 만드는 것을 보여드릴까요?

아무것도 없는 화면에 좌측 사이드 바에 옵션들이 가득합니다.

사진을 등록 안할 경우에는 그냥 랜덤으로 가상인물로 만들어주는 거 같네요

하지만 마음에 들지 않지요

성별을 고를 수 있고 바디, 옷, 배경 셋팅 안되는게 없습니다.

증명사진을 한번 등록 해볼까요

연령 스타일을 고르고 흰색 옷 타입에 미니 스커트를 골라 봅니다.

랜덤으로 셋팅해도 AI가 알아서 멋지게 만들어주니 그거 나름대로 재미있긴 해요

아쉬운건 포즈인데 포즈 종료가 많지가 않아요

쩍벌하고 있는 포즈는 정말 민망하긴 한데

저는 집에서 혼자 보도록 하겠습니다.

애슬레져 스타일로 꾸며보았어요

탱크탑에 미니 스커트 그리고 애슬레져 스타일

하지만 하이힐(?) 조합 어떠신가요?

미니 드레스 스타일로 변경하면 이렇게 됩니다.

인종도 선택할 수 있는데 한국인으로 하면 보통 왜소해지는 현상이 일어납니다.

이건 수영복인데 빨리 넘어갈께요

배경도 꾸며줄 수 있습니다.

배경과 조화가 자연스럽죠

후방주의 때문에 급하게 포스팅 했네요

남자도 가능합니다. 자신만의 이상형 AI를 만들고 다운로드 받아 소장하세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