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리뷰

웰더마 프리미엄 콜라겐 폼 클렌징 듀오 남자피부에도 좋아요

728x90
반응형
SMALL

템마파트에서 진행하는 웰더마 프리미엄 콜라겐 폼 클렌징 듀오 체험단에 선정이 되었습니다.

아저씨인데 이런 거 선정되니 기분이 좋군요

 

https://temmapark.com/

 

템마파크

인플루언서 마케팅, 바이럴 마케팅 플랫폼입니다

temmapark.com

템마파크는 매일 매일 새로운 무료체험이 쏟아지고 있으니 블로그를 하시는 분들은 참여 한번 해보시길 바래요

아무튼 나는야 꽃중년이 될테야! 사실 저는 거울도 안보는 남자~ 가 아닌 로션도 안바르는 남자~

그런 것 치고는 피부상태가 나쁘지는 않은 듯 합니다.

그럼 더 자세히 보겠습니다.

  • 웰더마 사파이어 저분자 마린 콜라겐 퍼펙트 클렌징 폼 150g * 2개
  • 웰더마 사파이어 진동 실리콘 클렌징 브러쉬 1개

이 구성이 웰더마 프리미엄 콜라겐 폼 클렌징 듀오는 거네요

제품이 아주 세련되게 생겼습니다. 박스에 표기되어있는 피지제거! 이게 제 눈을 사로 잡네요!

엄마, 아빠의 탱탱한 피부를 위한 폼 클렌징 제가 한번 사용해보겠습니다.

 

반응형

글씨가 빼곡하게 적혀있지만 어렵지는 않은 듯 해요

손에 클렌징 폼을 적당량 덜어 물기를 더한 후 사파이어 클렌징 브러쉬를 이용해 거품을 내어 얼굴을 클렌징 한다는 거네요

사용 방법

  • 클렌징 폼을 적당량 덜어 거품을 낸다.
  • 거품으로 얼굴 전체를 부드럽게 마사지한다.
  • 물로 깨끗이 헹군다.
  • 클렌징 워터를 화장솜에 묻혀 얼굴 전체를 닦아낸다.

주의 사항

  • 사용 중 붉은 반점, 부어오름, 가려움증, 자극 등의 이상이 있는 경우 사용을 중단하고 의사와 상담한다.
  • 상처가 있는 부위나 부위에는 사용하지 않는다.
  • 눈에 들어갔을 경우 즉시 깨끗한 물로 씻어낸다.

웰더마 콜라겐클렌징폼은 다음과 같은 특징이 있습니다.

  • 500DA 저분자 마린 콜라겐 함유로 피부에 영양과 수분 공급
  • 부드러운 미세거품으로 피부 자극 최소화 / 강력한 세정력
  • 탄력있는 실리콘 브러쉬 진동 마사지로 생기 있는 피부 케어

좋은 후기들을 아예 박스에 표기해놨네요

제가 써본 솔직 후기 요약해봅니다.

  • 콜라겐클렌징폼과 전동클렌징브러쉬는 환상의 궁합입니다. 둘다 있어야 정말 좋은 효과를 낼 듯 합니다.
  • 전동클렌징브러쉬가 특히 좋다. 손으로 마사지하는 것과 진동으로 털어내면서 마사지 했을 때의 피부 탄력 촉감이 정말 달라요
  • 저분자 마린 콜라겐 폼클렌징 너무 부드럽습니다. 어떤 피부에도 자극이 없이 촉촉하고 해주는 듯 하네요

박스 하나 왔길래 여기에 다 들어가나 했는데 클렌징 폼 2개, 전동클린징브러쉬1개 다 들어가있군요

클렌징 폼 150ㅎ*2개, 클렌징 브러쉬 1개인데 용량도 매우 흡족합니다.

 

사파이어 진동 실리콘 클렌징 브러쉬야 말로 웰더마 콜라겐 폼의 없어서는 안될 시너지 아이템 이죠

사파이어 진동 실리콘 클렌징 브러쉬

-강력한 클렌징부스터

분당 4,800회의 진동 기능으로 피부에 쌓인 각종 노폐물을 씻어내어 콜라겐 클렌징 폼과 시너지 효과를 일으킵니다.

-간편한 사용법

한손에 쏙 들어오는 사이즈와 aaa타입 건전지 2개를 사용해 손쉬운 딥 클렌징이 가능합니다.

-듀얼 브러시 헤드

나일론 모보다 위생적인 실리콘 소재로 2가지 타입의 듀얼 브러시가 피부 요청을 꼼꼼하게 클렌징합니다.

-탄력 마사지 기능

실리콘 브러쉬가 피부 노폐물을 닦아내면서 동시에 피부를 가볍게 마사지하여 탄력있는 피부로 가꿔줍니다.

재질: 실리콘

크기: 45 x 30 x 135mm

무게: 70g

건전지: AAA건전지 2개

건전지는 안들어있군요? 찾아서 넣어 봅니다.

건전지를 넣어도 엄청 가볍고 매끄러운 그립감이네요

웰더마 프리미엄 콜라겐 폼 클렌징 듀오는 웰더마에서 출시한 클렌징 폼과 클렌징 워터로 구성된 세트입니다.

이 제품은 저분자 마린 콜라겐을 함유하여 피부에 영양과 수분을 공급하면서 깨끗하게 세정해주는 것이 특징입니다.

클렌징 폼은 부드러운 거품이 피부 노폐물을 효과적으로 제거해주며, 클렌징 워터는 잔여 피지와 메이크업 잔여물을 말끔하게 닦아줍니다.

저분자 마린 콜라겐 퍼펙트 클렌징 폼을 먼저 조금 짜서 손등에 문질러 볼께요

너무 조금 짜버렸는가

문질러보는데 입자가 너무 곱네요 완전 부드러워요

진동 실리콘 클렌징 브러쉬로 문질러 봅니다.

손등에 하니까 느낌이 제대로 안나서 바로 얼굴에 문질러 봐야겠어요

 

전동 브러쉬로 문지르면 거품이 몽글몽글 생긴답니다.

자 나도 이제 꽃중년 아빠가 되기 위한 노력 시작합니다.

얼굴 너무 확대된거 아닌가요?

클렌징 브러쉬가 실리콘으로 되어있어서 계속 문질러도 자극도 없고 마사지 하듯이 시원하네요

얼굴에 때를 제대로 벗긴 적이 없는거 같은데 이번에 제대로 해봅니다.

원형을 그리며 돌려가며 살살 문질러 줘요

진동 마사지 이거 중독되네요

그렇게 문지르는 사이에 거품이 많이 생겼습니다.

기분 좋아서 얼굴 구석구석 문질러보는데요

도중에 드는 생각이 이거 얼굴에만 써야하나? 아.. 아닙니다. 생각 안할께요

와우 부드러운 거품 보이시죠?

실리콘이 관리에도 더 위생적이고 피부에 닿는 느낌도 훨씬 좋은 거 같네요

손에 흘렀는데 찝찝한 느낌도 전혀 들지 않아요 물에 한번에 행궈져서 깔끔하답니다.

원상태로 완료. 제 피부만큼이나 깨끗하게 돌아왔네요

작고 가벼워서 그립감이 너무 좋아요

저도 클렌징 브러쉬로 주기적 마사지 해주면 꽃중년 아빠 될 수 있겠지요?

웰더마 프리미엄 콜라겐 폼 클렌징 듀오는 피부에 영양과 수분을 공급하면서 깨끗하게 세정해주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여자분들 뿐만 아니라 남자분들에게도 정말 도움이 되는 클렌징폼세트라고 말해드리고 싶네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