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영

SD7수경 하이드로뷰 수경 스마일패스로 싸게 샀어요

728x90
반응형
SMALL

미러 수경만 쓰다보니까 최근 클리어 수경이 쓰고 싶어지더라고요.

가성비와 넓은 시야 중심으로 찾다가 SD7의 하이드로뷰 수경을 선택했습니다.

무엇보다도 제가 스마일패스 때문에 SD몰을 주로 이용하거든요

반응형

 

스마일패스 친구추천코드 116VR7

제 친구추천코드 입력해주시면 서로 포인트가 쌓입니다.

스마일패스는 리워드 포인트 쌓아서 SD몰에서 수영용품 구매에 사용하거든요

이번에 제가 하이드로 뷰 얼마에 구매했게요?

원래 상품금액은 32,800원이고요 스마일패스 포인트 적립금 써서 2,290원에 구매했습니다.

SD몰 남는 거 있으신가요? 걱정되네요.

SD7 수경

SD7은 (주)에스디몰 스윔닥터 랩 에서 출시한 자체 브랜드입니다.

주로 수경과 수모로 전체적인 수영 시장을 주도하고 있으며 점점 영역을 확대 중인 듯 합니다.

10년 이상의 노하우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뛰어난 퀄리티와 전문성, 합리적인 가격을 갖춘 수경으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저는 SD7 수경이 펜타곤 프리미엄 수경 이후 하이드로뷰 수경이 두번째네요.

원래는 스완 수경을 제일 선호했었는데 요즘은 킵스위밍 같이 숨어있는 보석을 찾아내는 것도 재밌더라고요.

하이드로뷰 수경

상품 모델명: 하이드로뷰 수경 SGL-216-CLWH

클리어 제품인데 미러렌즈가 어떻게 보면 핑크빛 나는 거 같아 다소 여성스러워 보입니다.

하지만 난 여성스러운 남자! 그것이 나다!

후기 요약

  • 렌즈가 커서 시야가 와이드한 느낌한 느낌은 아니고 베란다 확장(?)처럼 커브 부분이 시야 확보 되어있습니다.

시야가 트인건 맞긴 해서 쾌적한 느낌이 들긴합니다.

  • 밴드다 패킹이나 실리콘이 매우 부드럽습니다.
  • 클리어 사길 잘했습니다. 물속에서 아주 깨끗한 느낌으로 힐링되네요.

 

노즈 클립 교체

일단 새 수경을 샀으면 코 높이 조절을 해야겠지요?

처음 제품들은 늘 작은 걸로 되어있던데 저는 L 사이즈로 바꿔줘야합니다.

렌즈 보호 코팅 필름을 벗기지 않은 상태에서 뚝 하고 노즈클립을 빼줍니다.

나의 무식한 힘에 수경이 부러질까봐 조심해야합니다.

물론 부러진적은 한번도 없지만요.

수영 초보자도 설명서 보지 않고 쉽게 할 수 있습니다.

수경 렌즈 시야

UV(자외선) 보호 기능

자외선 99% 차단 기능으로 실내외 안전하게 사용 가능합니다.

클리어 제품이지만 미러코팅 색감의 표현이 충분이 있고 디자인으로도 이쁘지만 눈의 피로감이 적습니다.

 

확 트인 시야 개방감

저는 렌즈 사이즈 엄청 큰 사이즈를 좋아하지만 그건 주로 오픈워터용이라서 실내 레이싱 용으로 치면 하이드로 뷰가 중 사이즈이지만 시야가 트여있는 편입니다.

상하좌우로 시야를 충분히 확보하고 물의 저항을 최소화하는 커브 디자인으로 되어있어서 쾌적한 느낌을 많이 받습니다.

 

수경 렌즈 보호 필름 제거의 성스러운 작업

실리콘 패킹 및 레이싱 밴드

소프트 패킹

패킹 수경은 대부분 여성분들이 눈 자국 생긴다고 싫어합니다.

하이드로뷰 수경은 프리미엄 실리콘 패킹의 부드러운 착용감으로 눈에 자국을 심하게 남기지 않아요.

실리콘 레이싱 밴드

탄탄하고 부드러운 고급 실리콘이 감촉이 너무 좋더라고요.

특히 눈금 표기는 숫자를 보고 조절하는 것도 편리성도 좋고 디자인적으로 좋아보입니다.

총평

SD7 하이드로뷰 수경은 가성비, 디자인, 기능성 어느 것 하나 빠지지 않는 수경인거 같아 적극 추천드립니다.

다양하게 수경 타입을 바꿔서 착용하다 보면 호흡하며 고개 돌릴 때 물 떨어지는 느낌 다른 거를 느끼는데요

이건 제가 예민해서 그럴 수도 있는데 저만 그렇게 느끼나요?

당분간은 새 수경 계속 끼고 적응할 수 있도록 해야겠습니다.

근데 오늘 너무 빡셌다구요. 갑자기 강사님이 홀수 짝수로 나누는 바람에 오랜만에 1번으로 했네요.

홍해를 가르는 모세가 되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