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유가네닭갈비 반송점

728x90
반응형
SMALL

딱히 입맛도 없고 그렇다고 사람들 북적거리는 맛집에 줄서서 기다리기도 싫을때 가볍게 먹기에는 동네 맛집이죠

유가네 닭갈비입니다.

부산에서는 워낙 유명한 프랜차이즈라 딱히 말히 필요있겠냐만은 제 블로그에는 올린 적이 없어 유가네 반송점을 올려봅니다.

유가네 닭갈비야 부산에서는 워낙 유명하죠 언제 어디서 먹던지 항상 평타는 치는 프랜차이즈입니다.

제가 18살 고딩 때 친구들과 어울려 한창 먹었으니까 꽤나 장수하는 브랜드네요 ㅎ


상호명: 유가네 닭갈비 반송점
주소: 부산 해운대구 아랫반송로 28

유가네 닭갈비 본점은 부산대에 있습니다.
부산대에도 2곳이 있으니까 가신다면 잘 알아보고 가시고 본점을 가시더라도 별거 없습니다.

유가네는 왠만하면 맛이 똑같습니다.
단지 유가네 반송점 같은 곳은 다 완성된 요리를 내어오구요 본점이나 센텀점 등 다른 곳에는 테이블에서 볶아줍니다.

옷버리기 좋고 서로 뻘쭘하니까 그냥 조리되어 오는게 더 좋은 듯 합니다.


워낙 가성비 좋은 맛집이라 긴말 할 필요가 없습니다.

유가네닭갈비 메뉴판은 여러장이나 한면만 찍었습니다. 

대부분 닭야채+해물 구성으로 믹스하고 치즈를 얹는데 이번에는 닭갈비 + 해물 + 치즈로 먹었습니다. 별반 차이 없는 맛입니다. 갈릭퐁닭을 연삼점에서 먹은적이 있는데 ㅋ 드럽게 맛 없었습니다.


저는 기운이 항상 사람을 끌고 다니는 타입인지라 먼저 아무도 없는 가게 가면 사람이 바로 뒤따라 몰려옵니다.

아직은 1빠로 들어왔을 때입니다.


처음 셋팅의 모습이 바로 나오지는 못해서 아쉽지만 뜨거운 이 철판과 한숟가락 뜰때 그 치즈감 ㅎㅎ

언제 먹어도 맛있는 닭갈비 볶음밥입니다.

반찬은 보통 셀프로 되어있기 때문에 우동국물, 물김치 등을 퍼와서 맘껏먹으면 됩니다.

이 물김치 국물과 철판볶음밥의 조화는 기가 막힙니다.

어릴 때는 참 혼자서 2인분도 먹고 했었는데요
뭐 지금도 먹을 수 있지만 건강관리하는 어른이 되었답니다.


절대 가성비 닭갈비+해물 볶음밥 + 치즈 해서 12,500원 입니다. 입이 즐겁고 지갑도 즐거운 가벼운 식사입니다.


미친 듯한 맛집이라는 개념은 아니지만 패스트 푸드 처럼 언제는 갑자기 또 생각나고 편하게 먹는 그런게 좋은 거 같습니다. 항상 평타는 하는 프랜차이즈 맛집입니다.


역시 인테리어 까지는 신경쓰기 힘듭니다. 우선 가게가 2층에 있고 올라가는 계단통로 및 입구가 상당히 좁아 다치기 쉽습니다. 내부 가게는 여유있는 편이라 괜찮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