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부산 송정 명품물회 글쎄올시다

728x90
반응형
SMALL

올 여름에도 부산에 많은 사람들이 오겠죠?

부산 바닷가 보구 회도 먹구 ㅎ

저는 여름마다 해운대 달맞이 길 문텐로드 부터 송정해수욕장까지 트레킹을 하지요

요즘에는 여름도 오기 전에 해수욕을 즐기러 온 사람들이?? 점점 외국인들이 늘어납니다.


 

동해남부선이 없어지고 해파랑길을 따라 이 철도 길이 이제는 운치 좋게 트레킹을 하는 곳으로 변했네요

같은 동호회 친구가 물회 맛있다는 집이 있어 응? 해수욕장 쪽 말구 동부산 롯데아울렛 쪽으로 가자는 겁니다.

그쪽 물회 맛있다는 소리는 처음 들었거든요

주차할 곳은 충분한거 같네요

2층에는 까페인가 뭔가 있는거 같습니다.

주차장으로 장사하나보죠? 1시간 무료에 30분 초과시 ㄷㄷㄷ

창가쪽에 앉아도 글쎄요 경치는 못느끼겠습니다.

가격은? 조금 비싼 편입니다. 그래도 맛있다니까 ㄱㄱ 해봅니다.

일반 물회를 시켜봅니다. 와~ 그릇이 엄청커요~ 양이 푸집해보입니다. 이거랑 미역국이 나와요

흠.. 이때부터 기분이 별로.. 무채만 많았지 회는 별로 못느낀거 같네요 

순간 채식주의자가 된 느낌.. 양념도 좀 자극적인 편입니다. 

물회를 먹었는데 매운탕을 안줍니다. 미역국으로 대신하나봅니다.

 

나만 불평불만 많은건가요?;;; 여기 사람은 많은 편인데.. 맛있는 곳을 모르는건지;;

송정 쪽에는 해수욕장 진입 철도길 지나서 서클 돌때 근처 있는 물회집이 제일 맛있습니다. 가격도 싸고

개인적으로 부산에서는 대연동에 쌍둥이국밥집 옆에 있는 포항물회 집이 제일 맛있었네요. 양념도 알아서 조절하고

매운탕도 맛있고 싸고.. 여긴 실망입니다. 


젓갈도 파네요

아이스크림 현금으로 사먹으랍니다..

밖에서 기다릴때 대기석은 있어서 좋네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