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손영환비빔국수 본점 부산 비빔면 중 으뜸

728x90
반응형
SMALL

손영환비빔국수 체인점이 이렇게나 많은 줄 몰랐네요

저는 직장이 근처에 있어서 손영환비빔국수 본점을 자주 가곤 했는데요

이렇게 유명한(?)곳 인줄 몰랐어요

*상호명: 손영환 비빔국수 본점
*주소: 부산 연제구 법원로 4-1

일단 가게가 작고 허름에서 대충보면 이게 무슨 맛집이야 할 수도 이겠습니다;;

가게 입구 정면의 모습입니다. 점심시간에 제일 사람이 많아요 부산 거제 법원 맛집들은 다 점심장사랍니다.

주말이나 저녁에는 사람이 없는 유령도시에요

아무튼 오랜만에 아내랑 손영환 비빔국수 먹으러 갔었요

아내는 여길 못먹어봐서 제가 맛보여 줄려구요

저는 점심시간에 많이 왔었는데 토요일에 오니 정말 사람도 없고 기분이 이상하더군요
보통 5,500원인데 보통으로 먹어도 양이 정말 많아요
아내는 남김 ㄷ ㄷ ㄷ

특유의 과일 맛이 많이 나는 비빔양념입니다. 처음에는 매운 맛이 안나는데 중간쯤 살짝 매운맛이 올라와요

그럴 땐 물만 두를 냠냠냠~ 따로 육수도 컵에 줍니다.

나오는 양에 비해 가격이 착한 편이에요

꼭 백김치랑 같이 먹는 맛을 느껴보세요 최강 케미 백김치 정말 맛있죠 ㅎㅎ

보통 저는 물밀면을 많이 먹는데요 가끔 비빔 국수도 딱인듯 합니다.

이거 올리면서도 침고이네요 양념 맛이 처음에는 살짝 적응 안되는 특이한 맛일 수도 있지만 특유의 맛에 중독 되실 겁니다.

부산 거제법원 쪽에 오시면 꼭 한번 드셔보세요 ^^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