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빠의 일기

멜론으로 영어 공부하기

728x90
반응형
SMALL

멜론으로 영어 공부하는 방법 알고 계시나요?

국내 음원 1위 스트리밍 앱은 멜론으로 알고 있습니다.

저는 멜론 아니 스트리밍 앱을 쓴지 1년 채 안됩니다. 그동안 mp3로만 들었는데요.

맨날 똑같은 음악만 들어서 가능한게 아니었을까 싶네요 ㅎ

스트리밍 써도 똑같은 음악만 듣는 건 마찬가지인데 말이죠

아무튼 제가 이 멜론 앱을 굳이 쓰는 가장 큰 이유는 ‘어학’ 카테고리 때문입니다.

저도 입트영 (입이 트이는 영어) 공부 하다가 알게 되었답니다.

멜론어학 카테고리가 어디에 있는지 잘 모르시는 분들이 있으신데요

PC는 카테고리가 여기에 있고

모바일은 어학 카테고리가 여기에 있습니다.

멜론 음악 스트리밍으로만 쓰기에는 돈 아깝잖아요. 멜론으로 영어공부 열심히 해봅시다.

저는 참 어이없게도 영어를 좋아하는데 영어 실력은 진전이 없는 그런 사람인데요 ㅎㅎㅎ (공부 좋아하는데 공부를 못하는 건 정말 끔찍하네요)

멜론에는 인기 어학 컨텐츠가 엄청 많아서 너무 좋아요

물론 여기에 있는 모든 걸 공부하는 건 아니지만 자신에게 맞는 컨텐츠를 골라 보기로 해요

저는 EBS 입트영 (입이 트이는 영어)를 듣고 있는데요 지금까지도 최신 컨텐츠가 꾸준히 업데이트 되고 있답니다.

게다가 청취를 하면서 폰으로 이렇게 교재까지 볼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어요.

물론 책으로 공부하시는게 제일 좋을 듯 합니다.

전 EBS 입트영 (입이 트이는 영어) 경우 최신교재는 비싸게 느껴져서 과월호를 많이 사서 지난 컨텐츠를 공부해요

(어차피 매일 진도 못 따라감) 이렇게 공부하면 저렴하게 공부 할 수 있죠.

너무 짠내나나요? ㅎㅎ 하지만 육아를 하면서 꾸준히 공부하는게 쉽지는 않답니다.

뾰로롱~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