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리뷰

우도땅콩찰떡로쉐 제주도 간식 선물 추천

728x90
반응형
SMALL

지인이 제주도 다녀왔다며 맛난 간식을 선물로 줍니다.
우도 땅콩 찰떡 로쉐

로쉐가 뭔지 순간 몰랐지만
누가 봐도 찰떡파이 디벨롭 버젼입니다.

몇개 안들었는데 가격 좀 나가게 생겼네요

초코에 땅콩이 여기저기 박혀있고

두꺼운 찰떡파이 이긴 한데 안에 콩고물이 포인트네요
맛있습니다.

우도는 제가 갈때는 쭝꿔인들인이 많아 참 안좋은 기억들이 있습니다.

제주도 많이들 가네요
젊은 시절처럼 혼자 여행하고 싶습니다 혼자ㅋㅋ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