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리뷰

리프원 화장품 민감 피부 진정 선물세트

728x90
반응형
SMALL

리프원 화장품 포스팅으로 오랫만에 블로그를 하게 되었습니다.

와이프가 예민한 피부라서 화장품 아무거나 안쓰는데요 마침 유기농 천연 화장품을 알게 되어 선물세트를 선물했습니다.

 

제로웨이스트 컨셉인지 박스나 용기하며 친환경적인 디자인이라서 좀 더 라이트하고 깨끗한 화장품 느낌입니다.

 

리프원 4종 세트 구성을 좀 보자면 아래와 같은 구성을 가지고 있네요

 

  • 그린티 수딩 토너 : 보습 / 피부진정

우리 마눌님은 피부진정 토너가 제일 마음에 드는 모양이에요

leaf1의 가장 마음에 드는 상품 설명 중 하나는 리프원의 모든 제품은 정제수가 아닌 유기농 녹차 (원산지: 하동)을 발효시킨 녹차수라고 하네요

  • 비타민 내추럴 C 세럼 : 미백 / 보습 / 탄력

리프원의 후기들 보니까 네추럴 C 세럼 이게 제일 인기인거 같더라구요

기미, 잡티 뭐 그런거 없애는데 효과적이라고 하던데 시간 지나서 와이프 얼굴 한번 확인 해보겠습니다. -_-+

 

  • 그린티 모이스처 크림 : 영양공급 / 보습 피부강화

녹차에 함유된 비타민 E가 피부 보습에 그렇게 좋다는 사실!!

 

  • 그린티 클렌징 젤 : 항균 / 트러블케어 / 보습

클렌징 젤은 사진이 없는데 다른 건 모르겠고 이거 제가 몰래 좀 써야겠어요 ㅎㅎ

저는 항균 이런거 완전 중요하게 여기는 사람이라서요 -_-

 

아무튼 예쁜 쇼핑백도 같이 오니까 유기농 천연 화장품 선물세트로 선물하기 딱 좋을 거 같아요

 

행사 많이 하고 있으니까 잘 살펴보시고 득템하세요 ^^

https://smartstore.naver.com/greatmd/category/80aaacd13263489e9be75c5af7418bb3?cp=1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