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

해피달링 싱크대 필터 수전 헤드 사용 후기

728x90
반응형
SMALL

최근 욕실에 샤워기 필터 헤드랑 세면대 수전필터를 구매해서 교체했었는데요

어? 뭔가 허전한데 하고 봤더니 먹는 물이라서 제일 중요한 싱크대 수전 헤드는 구매를 안했더라구요

샤워기 헤드 두번 바꿀 동안 싱크대 수전은 한번도 바꿀 생각을 안했다니 도대체 저는 무슨 생각으로 사는 걸까요

새집으로 이사왔었는데 세월이 이만큼 빠른 걸 느끼네요

어쨌든 급할 땐 쿠팡이죠. 해피달링 싱크대 필터 헤드 세트를 구매했는데요

가격은 21,900원 입니다.

해피달링 싱크대 필터 헤드 세트는 주방의 싱크대 수도꼭지에 장착하여 물을 정수하는 제품이구요

1년 동안 사용할 수 있는 리필 필터 3개가 포함되어 있어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반응형

 

싱크대 핸디형은 연결된 줄을 쭉 빼는 것인거 아시죠?

제조국 원산지는 대한민국입니다. (제가 중국제품 노이로제가 있어서요)

제품구성은 싱크대 헤드 1개, 어댑터 6종, 패킹 2종, 오링 2종, 필터 3개 입니다.

샤워기 헤드가 우리집 꺼랑 호환안되면 어쩌지 하고 걱정 많으시죠?

하지만 호환 되도록 부속품들이 많아서 우리집 형태에 맞게 끼워 맞추면 걱정 없답니다.

 

상세하게 어댑터 확인 및 교체 등 설치방법이 안내 되어있습니다.

저기 설명되어있듯이 헤드와 호스 분리시 호스가 빠지지 않도록 잘 잡아줘야하는데 처음에 신경 안쓰다가 쑥 들어가버리길래 엄청 놀랬습니다.

리필 필터는 간단하게 교체 하도록 잘되어있네요 새거라 보송보송 깨끗해보이는 필터입니다.

어댑터, 오링, 패킹을 우리집 싱크대에 맞추어서 끼워야하는데 일단 먼저 그냥 기본으로 끼워보고 뭐가 안맞는지 알아봐야겠죠?

저희 집은 보니까 고무 패킹 하나만 넣어주니까 충분했어요

그럼 더러운 기존 헤드를 분리합니다.

 

기존 것도 간단하게 돌리기만 하면 분리 되게 되어있었어요

분리하니까 더 더러운 걸 확인해버렸다는 진작 바꿔줄걸 그랬네요

분리하고 호스를 놓쳐버리면 안됩니다. 얼마나 놀랬다구요 하하

너 좀 가만히 있거라

패킹 하나만 넣고 돌려서 잠그니 끝. 아주 간단하죠?

수압도 조금 쎄진거 같더라구요 설거지 할 맛이 날 듯 합니다.

흰색이라서 아직 적응은 좀 안되지만 마음에 듭니다.

해피달링 싱크대 필터 헤드 세트의 주요 특징

  • 수돗물 속 녹물, 잔여염소, 중금속 등을 제거하여 깨끗한 물을 마실 수 있습니다.
  • 수압을 상승시켜 세척력을 향상시킵니다.
  • 절수 기능이 있어 물 사용량을 줄일 수 있습니다.
  • 설치가 간편합니다.

사용 시 기대효과

  • 맛있는 물을 마실 수 있습니다.
  • 세척력이 향상되어 식기, 그릇 등을 보다 깨끗하게 세척할 수 있습니다.
  • 물 사용량을 줄여 환경 보호에 기여할 수 있습니다.

좋은 가격에 수압이나 필터구성이 좋고 설치가 간편해서 좋았습니다.

필터 상태 확인 하고 리필 필터로 잘 갈아끼워주기만 하면 되겠네요

저는 아무 물이나 잘 마시지만 우리 아이는 깨끗하고 좋은 물 마셔야죠

내돈내산 후기 끝.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