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리뷰

셰프라인 4구 후라이팬 엘포인트로 공짜 구매 했어요

728x90
반응형
SMALL

4구 후라이팬을 윤식당에서 처음 보고 아 저런거 있으면 계란 후라이 맨날 해먹을텐데 했는데

검색해보니 얼마 안하더라구요 만원대?

거기다 전 엘포인트 전액으로 구매를 해서 이번에 공짜로 구매했습니다. 우하하


셰프라인 4구 후라이팬이라고 나와있네요 계란 전용 프라이팬 치고는 좀 커서 보관하기가 사실 뭐 좀 불편하다고 해야하나요 우리가족은 둘 뿐이라 사실 4구는 필요없었는데 ㅋㅋㅋ 이게 다 윤식당 때문이에요 ㅋ

뭐가 좋고 나쁜지 알 수는 없지만 이런건 다 별반 차이 없을 듯 해요


맨들맨들 새거 느낌 완전 좋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반숙 계란을 이제 마음껏 먹겠네요
어떤 분들은 저기다 볶음 밥도 하시던데 ㅋ


하지만 전 볶음밥은 다른 후라이팬에 하고 이렇게 똭!
좀 지저분하게 되긴 했지만

계란 모양이 이쁘게 나와서 그런지 엄청 맛있었어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