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리뷰

MACH 저주파 안마기 목안마 과연 경추치료가 가능?

728x90
반응형
SMALL

아 이거참 건강 염려증인 저는 이것저것 몸 챙기는 거 좋아하는데 이번에 자다가 오른팔이 저리는 걸 보고 혈액순환에 문제가 있는가 해서 피검사해보니 아무 이상 없고!! 앗 그럼 왼쪽 목에 문제가 있는건가!! 해서 한의원에 가보니 경추 신경에 문제가 있어서 혈액순환에 문제가 있었다고 하네요

요즘 다들 스마트 폰 많이 하고 해서 거북목 환자들이 많던데 ㅠ
전 업무 할 때고 한번 앉았다하면 안일어나거든요 담배도 안피고.. 그래서 몸이 많이 뻣뻣해요

그래서 이것저것 알아보다가
목 쪽에 저주파 마사지로 풀어주면 도움이 된다고 하더군요



나름 싸게 구입한다고 했는데 더 싼 곳도 많이 있더라구요 ㅎㅎ;;;

회사이름 조차 알 수 없는 정체 불명 왠지 불량일거 같이 생겼다는
하지만 배송은 무지하게 빨랐습니다.


쨔안 하고 열어봤는데 그냥 딱 예상한대로 깔끔하네요 충전식이 아니라 aaa 두개가 들어가네요 제법 쓸수있을런지;

여기에 딱! 건전지 두개를 넣어주시고 저 목 뒷쪽으로 저주파가 막막 때립니다 ㅎㅎ


강도를 쎄게 하면 목 뒷쪽에 1단계~ 3단계 불이 오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뒤를 볼일이 없어 그냥 느껴지시는대로 high - low 버튼으로 조절 하시면 됩니다.


오른쪽에는 전원 버튼과 모드를 변경 하는 버튼 / 왼쪽에는 강도 조절 버튼이 있습니다.


하나 더! 물리치료실 가면 해주는 저주파 마사지 처럼 패드가 두개 달려있습니다.
본체에 연결해서 주로 어깨나 등에 붙여주시면 됩니다.


하나 참고하셔야 되는 점은 제가 남자 목 치고는 그리 굵은 편은 아닌데
저한테 조금 타이트 하게 느껴지더군요 생각보다 작습니다.

헤드셋 목에 걸어 놓은거 같죠? ㅎㅎ

 



-가성비라는 말은 어울리지만 굳이 진짜 싼 저주파 마사지를 살려면 샤오미도 있고 얼마든지 있습니다.


-저주파 마사지 효능은 만족스럽습니다. 목주변이 상당히 뻣뻣했는데 확실히 풀어지더라구요 최대한 약하게 했는데도 의식이 될 만큼 쎄게 느껴집니다.

 

-모드가 많이 있습니다. 모드 버튼을 누르면 저주파 마사지 방식이 변경 되는데 생각보다 종류가 많습니다.
그러나 몸에 붙이는 추가 패드는 강도가 좀 약합니다 큰 기대 마시길.

 

-저주파 치료기 부작용은 별로 없습니다. 저도 보건소나 물리치료실에 많이 받아봤는데요

이거 사고 맨날 하고 있습니다. 제가 알고 있는 유일한 저주파 치료기 부작용은 근육을 풀어주는 거기 때문에 근육 손실이 있습니다.


-디자인은 학교에서나 직장에서 편하게 쓸만큼 부담스럽지 않습니다.
헤드폰 목에 건거랑 비슷합니다.
그러나 말씀드렸듯이 남자 목에는 좀 타이트 할거라고 생각됩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