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리뷰

요즘 아이언맨 도시락 가지고 다녀요

728x90
반응형
SMALL

나이가 많은데 아이언맨 도시락이라니 ㅋㅋ

 

초등학생이 된 기분이네요 ㅎ
요즘 날도 덥고 입맛도 없어서 식당에서 비싼 돈 주고 점심먹기가 아까워서 도시락을 싸서 다녔는데요

와이프가 자기 키티 도시락 쓰지말라해서 아이언맨 도시락 사주더라구요
제가 마블 왕팬인데 아이언맨을 딱히 좋아하지는 않습니다.

아이언맨 생김새가 별로 안 비슷한거 같아요 귀엽지도 않고 ㅎㅎ

스덴이라서 들고 다니기도 보냉도 되고 해서 좋은거 같네요

다이어트 한다고 조금씩만 먹는데 딱 잘됐다 싶네요
2단으로 되어있어서 하나는 밥, 하나는 반찬 이렇게 들고 다닙니다.

하나 안 좋은 점은 플라스팅 뚜껑 락 부분이 접었다 폈다 많이 하면 왠지 금방 떨어져 나갈듯이 약한데
계속 신경쓰이는 군요 ㅋ

가격은 2만원 정도인데 쇼핑몰 가격비교해서 열심히 찾아보시면 더 싸게 구입하실 듯 합니다.


도시락을 구입해본지가 20년도 더 되어서 어떤지 감이 잘 안오지만 그냥 적당한 듯 합니다.


초등학생 용이라고 말해드리고 싶습니다. 저처럼 다이어트 용으로 사용하시던지요 성인 주먹 하나 밥이 들어갑니다.

 

별로 캐릭이 디테일 하지도 않아 닮은 것도 아니지만 주위에서 되게 우와-합니다. 그냥 마블덕후용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