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리뷰

솔가 폴리코사놀 원산지 원료? 콜레스테롤 부작용 없다.

728x90
반응형
SMALL

쿠팡 로켓직구로 싸게 솔가 폴리코사놀 사서 먹어봤습니다.

 

전 이전까지 레이델 폴리코사놀을 꾸준히 복용했는데요

 

다들 그런 생각 드시겠지만 비용이 만만치 않습니다.

 

레이델을 계속 먹다보니 30정에 싸게 사도 2만원 정도인데 비용이 감당이 안되는겁니다.

이번에 솔가 폴리코사놀 속는 셈치고 사서 먹어 봤었는데요

 

레이델이나 솔가나 큰 차이없습니다. 또 저것들만 먹는다 해서 드라마틱하게 팍 낮아지는 것도 아니라서

식습관과 운동만이 제일 중요하다는 점 강조드리고 싶습니다.

 

지난 글에서 제가 우려했던 점이 솔가가 합성원료인점과 솔가폴리코사놀 원산지가 제대로 표기가 안되었다는 건데

솔가는 미국 브랜드이지만 솔가 폴리코사놀은 쿠바산입니다.

솔가 꺼는 저희 집에서 엽산, 비타민 많이 먹고 있거든요. 다른 보조제들은 아르헨티나랑 다양하더라구요

 

레이델 폴리코사놀에서는 폴리코사놀 원산지가 쿠바산만이 효과가 있다고 하고 온라인 상에 댓글들이 솔가는 쿠바산이 아니라고 하던데 제가 볼땐 마케팅이라고 생각되구요 레이델이 좀 더 쿠바산이라는 걸 강조해서 이지 않을까 합니다.

 

효능은 저랑 어머니랑 꾸준히 레이델과 솔가 둘다 꾸준히 먹어봤는데 둘다 비슷합니다.

 

솔가 폴리코사놀은 20mg 한병에 100정이 들었는데요 16,920원 1정당 169원 가격이죠

레이델 폴리코사놀 한판 먹는다고 좋아지는게 아니고 약의 효과가 지속 될려면 꾸준하게 몇개월 먹어야하는데 그럴바에야 솔가로 한알 빠지지 않고 꾸준히 먹는게 나을 듯 합니다.

 

해외직구임에도 안전하게 포장되어 오니까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솔가가 다 그렇지만 하나 아쉬운건 ptp포장이 아니라는 점 그래서 관리 정도만 잘 신경 쓰시면 될듯 하네요

 

캡슐 형태이고 안에 약 가루가 흔들리는 걸 볼 수 있습니다;

마치 마약 같기도 하네요 ㅎㅎ

솔가 폴리코사놀은 가격적인 메리트가 큽니다.

콜레스트롤 개선약이 보통이 원래 비싼 편이라 그리 싼것도 아니지만 솔가 폴리코사놀이 레이델 보다 싼 가격 때문에 싸구려 부작용이 있다고는 보지 않습니다. 

개인적으로 잘 알아보시고 본인에게 맞는 타입으로 구매해서 복용 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

 

그리고 콜레스테롤 수치 때문에 걱정이 되서 약을 구매 하시려거든 병원에 먼저 내원 하셔서 진료를 받으시는 게 맞습니다.

 

다시 말씀드리면 이러한 보조제는 비타민 같은 겁니다. 아무생각없이 꾸준히 먹어서 효능을 보는 거라 건강에 문제가 있다면 꼭 병원을 가세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