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리뷰

모링가 환 콜레스트롤 효능 과연 슈퍼푸드

728x90
반응형
SMALL

인도의 슈퍼푸드라고 불리는 모링가 잎으로 차로 마시고 저처럼 환으로 먹고 하는데요

저도 한 5개월 정도 먹은 거 같은데 콜레스트롤이야 이것저것 챙겨먹어 딱 이것 때문에 좋아졌다고는 할 수 있을지는 모르겠습니다만 아연 때문인가요 정력에는 꽤나 효과를 보는거 같습니다;; 

저는 천연 정력제로 수박껍질과 모링가를 꼽는데요;; 발지부전이신 어르신들 도움이 되실지도...

몸에 맞으시는 분도 있고 아닐 수도 있으니 그건 직접 체험 해보시는 수 밖에 없을 듯 하네요

 

아무튼 전 혈행개선 때문에 모리가환을 샀었는데요 생각보다 비싸지도 않습니다.

분말이나 잎으로 먹으면 먹기 불편해서 환으로 샀구요 냄새는 거의 나지 않습니다.

아침, 저녁 하루 2번 먹고 한번 먹을때 30알 정도기 때문에 아직도 남아있습니다.

 

배송 해서 받으시면 냉동 보관 하시구 자주 드시는 것만 냉장 보관 따로 하시는게 좋습니다.

모링가 부작용으로는 설사가 대표적이라고 하는데 과하게 드시면 안될 듯 합니다.

 

저는 모링가 때문에 설사를 하는 건 아니고 원래 변을 잘 보기 때문에 ㅎㅎ

 

이런 다 쓴 약병 통에 넣고 냉장 보관 하시면서 트시면 편합니다.

30알이라고 딱 정확하게 먹을 필요는 없어서 대충 털어 물이랑 드시면 됩니다.

 

모링가 효능은 워낙 다양하게 알려져있어서 사기가 아닐까 이정도로 생각되지만 그냥 아무생각 없이 꾸준히 먹다보니까 이런저런 건강의 좋은 시그널이 나타나는 듯 합니다.

 

어디까지나 보조제지 치료제는 아닙니다.

몸에 좋은 것을 먹기보다 몸에 안좋은 것을 줄이는 습관!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