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

정관 히어로플레이파크 핫도그 맛없어

728x90
반응형
SMALL

기장에서 육아하시는 분들은 정관 히어로 플레이파크 한번쯤은 가실걸요? 정관은 아이들이 많은 곳이라 유아 아동시설들이 참 많은 것 같아요

히어로플레이파크는 챔피온 처럼 체인점이더라구요

위치: 부산 기장군 정관읍 정관중앙로 45 탑스퀘어 5층 ( 그냥 CGV 건물 5층)

평일은 10시반부터 오픈이고 주말은 10시부터 오픈입니다.



주말 소인 기본권은 2시간 이용 19,000원 / 보호자 7,000원

주말 종일 이용권 무제한 이용 23,000원 / 보호자 10,000원



저도 갈때마다 2시간 3시간 아이랑 놀아봤는데요 집에 안가려고 하기 때문에 그냥 종일권으로 놀다가 지치면 집에 가자하는게 편합니다.



주말 이용하기 좋은 시간대는 10시 오픈하자마자 가서 점심 먹고 빠지는게 제일 좋은 듯 합니다.

오후 2시 되면 엄청 몰려 들어옵니다. 

입구부터 오락실이 있어요 

거의 하는 걸 못봤네요 안에 더 재밌는게 많기 때문에요

올때마다 대형 포크레인 꼭  한번씩 앉아보기는 하는데 이게 예전에 한번 고장난 뒤론 고쳐줄 생각을 안하네요

그냥 전시품 처럼 되어있습니다.

히어로플레이파크 트램폴린은 엄청 넓어서 좋아요 조금 큰애들은 곡예를 하니까 어린 아이들은 안부딪히게 조심해야할듯 하네요

이제 조금 컸다고 대형 블록놀이 하는데 재밌게 잘 만들더라구요

스위밍 볼풀장은 사람 없을 때 정말 재밌게 이용을 했어요

단 입구 계단이 왜 높게 해놨는지 모르겠어요 위험한데 말이죠 계단을 높게 하고 다이빙을 하지말라는 말은 의미없을 것 같네요

이빨 몇개 빠진 티라노 사우르스가 있고 아이들의 인기인 편백 중장비 존이 있습니다.

히어로플레이파크에는 미니 동물원이 있는데요 여기서 토끼랑 기니피그에게 당근 주는 재미가 아주 좋답니다.

당근 기본 컵은 3천원입니다.

아이가 너무 좋아해요

미어캣도 있고 염소도 있고 거북이도 있고 너무 볼걸리가 많아요


마음 껏 뛰고 축구할 수 있어서 너무 좋네요

간식으로 핫도그를 먹었는데 핫도그가 너무 눅눅해서 아이가 싫어하더라구요 핫도그라면 환장하는 아이인데 너무 명랑 핫도그 수준을 바랬던 걸까요 너무 기름지고 눅눅해요



정관 히어로플레이파크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