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

개구리 사탕먹기 4살 5살 아이 장난감 가족 보드게임

728x90
반응형
SMALL

어제 개구리 사탕먹기라는 유아보드게임을 마트에서 샀답니다.
사실 온라인쇼핑몰에 검색해봤을때 2천원 정도 더 싸게 살 수 있었는데 지금 당장 가지고 싶어하는데 그럴 수 있나요

집에 갈 생각을 안해서 제가 사준다고 했더니 바로 계산대로 뛰어갑니다.

 

폴짝폴짝 개구리 사탕먹기 게임은 구슬은 내가 많이 먹을 수 있도록 버튼을 눌러 개구리가 삼키게 하는 게임이에요 색깔별로 구슬 점수가 다르니 높은 점수의 구슬을 많이 먹으면 유리하게 이기겠네요

4살~ 5살아이가 적당할거 같고 아빠랑 엄마랑도 같이 할 수 있는 가족 보드게임이라 더 좋은 거 같아요

 

집에 사서 하자니까 차에서 이미 하고 있네요

구슬을 잃어버리기 쉬우니까 관리하는데 어려울 듯 하네요

 

엄청난 집중력을 발휘합니다.

 

아빠가 너무 빨리 가져가버리면 허무해지니까 지는 척을 해줘야해요



만족스러운 장난감 쇼핑이었습니다.

개구리 사탕먹기 추천해요 가족끼리 꼭 해보세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