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리뷰

남자가 써보는 토니모리 플로리아 브라이트닝 필링젤

728x90
반응형
SMALL

저는 로션도 올인원 로션 어쩌다 바르는 아재인데요

요즘 피부가 좀 거칠어진거 같아 필링젤을 써보기로 했습니다.

필링젤은 거의 5년만에 써보는 거 같아요

저의 픽은 쿠팡으로 5,950원에 구매한 토니모리 플로리아 브라이트닝 필링젤 150ml 입니다.

정말 용량대비 가성비 혜자스럽네요 ^^

 

얼굴에 때를 벗기고 밝은 피부가 되고 싶다.

 

각질 제거 + 노폐물케어 + 수분공급의 기능을 가지고 있어요

부드럽고 촉촉한 고마쥬 타입 필링젤이네요

 

점도는 약한 편이에요 수분 많은 로션 느낌이네요

냄새는 청량한 스킨 느낌이에요 역시 남자가 쓰기에 좋은건가?

 

[극혐주의]

 

아재 얼굴에 밀어보아요

바르고 살짝 밀기만 했는데도 후두두둑

창피하네요 극혐 사진

 

너무 자주하면 안좋을 거 같아서 2주에 한번 정도 할 생각이랍니다.

2주에 한번이면 용량이 충분해서 상당히 오래쓰겠네요

남자들이여 피부 미남이 되자

 

토니모리 플로리아 브라이트닝 필링젤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