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리뷰

돼지 도깨비살 특수부위 맛

728x90
반응형
SMALL

로켓프레시 마감세일에 돼지 도깨비살이 있어서 어 뭐자? 이런 부위명칭은 처음 들어봤는데 해서 궁금증에 구매해보았어요

돼지 도깨비살이 뭘까해서 검색해봤더니 축산물품질 평가원에서는 이렇게 알리고 있더라구요

돼지 도깨비살은 앞다리 부위에 있는 앞사태살을 낙엽모양으로 컷팅을 한 것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낙엽살이라고도 부르고요

최근에 상품화가 이루어진 특수부위 명칭이라 모르시는 분들이 많답니다.

 

귀한 부위라는 말에 솔깃해서 샀는데 사실 특수부위라고 하면 뒷고기 같은 거 아닌가 싶네요

 

생각보다 양이 많아서 1/3 만 구워봅니다.

 

꽤 두툼하군요 탄력도 좋고 대신 너무 두툼해서 속이 잘 안익으니 꼭 확인해주세요

저는 잘게 잘라봅니다.

 

제법 맛있네요

예전에 찌개용 고기를 구워서 먹은 적이 있는데 그런 느낌이긴 한데 식감은 훨씬 좋아요

잘게 썰어서 먹으니 왠지 닭똥집 느낌이 나기도 하네요

혼자 먹기에는 양이 많아서 1/3만 했는데도 밥 한그릇 먹고도 충분히 남았어요

로켓프레시 마감세일은 역시 눈여겨 볼만하다니까요

저는 9,220원에 샀습니다.

 

덕분에 돼지 도깨비살 맛을 체험해볼 수가 있었네요

다음엔 꾸메살, 덜미살, 엄지살 같은 다른 특수부위도 도전해봐야겠어요

 

돼지 도깨비살 포스팅

피플러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