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리뷰

메디프레소 후기 티마스터 콜렉션 네스프레소 호환 캡슐티

728x90
반응형
SMALL

오늘은 네스프레소 캡슐커피말고 건강한 캡슐티를 마셔보았습니다.

메디프레소 이름 참 잘지은거  같아요 건강한 차를 내려먹고 싶다는 생각을 했었는데 캡슐이 네스프레소 호환이 되니까 너무 좋네요 티캡슐 자꾸 구매하게 될거 같아요

 

저는 메디프레소 티 마스터 콜렉션을 구매했구요 10개 들었습니다.

히비스커스 피치블라썸 티캡슐
돼지감자 티캡슐
자두 퐁당 홍차 티캡슐
동백꽃 담은 홍차 티캡슐
캐모마일 씨트러스 티캡슐
따순기미 생강 티캡슐
아란 도라지 티캡슐
수피아 박하 티캡슐
겨슬 우어 티캡슐
풀바디 마테 티캡슐

 

알거 같으면서도 맛이 궁금한 캡슐티들이 다양하게 있네요 다 마시면 정말 티 마스터가 될거 같아요 ^^

 

저는 홍차를 좋아해서 동백꽃 담은 홍차 티캡슐 먼저 마셔봅니다

 

네스프레소 기계 앞에 커피 마셨던 물은 한번 뽑아내고

 

딱 알맞은 사이즈로 들어가는군요 다행입니다. 

안맞으면 어쩌나 했는데 ^^

커피아닌 홍차가 나오다니! 아이 좋아라 ^^

 

오 딱 좋네요 맛은 잘못고른건지 기대했던 홍차맛은 아니긴 한데 적응해보겠습니다.

메디프레소 티마스터 콜렉션 티캡슐 10종 세트는 쿠팡으로 구매했고 가격은 11,740원이었습니다.



메디프레소 구매후기 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