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

기분전환 인테리어 변환 빔 후기

728x90
반응형
SMALL

기분전환 인테리어 변환 빔 후기입니다.
그렇게 속으면서도 이번에 또 중국산 이상한 물건에 마음을 빼앗겨버렸네요

 

가격은 14,900원으로 장난감 같은 느낌의 소형빔입니다. 장면 바꿀 수 있는 칩이 5개네요
AAA건전지 3개가 들어가는데 참고로 불포함입니다.

본체는 아주 가벼운 그냥 플라스틱 껍데기일 뿐이라 사용하다가 열이 나는데 이거 녹아내리거나 폭발하는건 아닐런지 조금 걱정 되더라구요

<사진: 라이프 스타일 마트>

 

전 라이프 스타일 마트라는 몰에서 구매했었습니다.

 

바이맘 실내 텐트 안에서 빔을 사용해 연출해보았습니다.
선명도나 이런 건 나쁘지 않은 정도입니다만 문제는 각도겠네요

체인소맨의 컹 입니다.

텐트 밖에서 안을 쏘았을 때입니다.
문제가 면적이 넓게 배경이 이쁘게 나오기 위해선 멀리 떨어져서 쏘아줘야하는데 평균 방사이즈 현실상 그렇게 되기 힘드니 조금 원하는 것만 이쁘게 나오기 힘들 수 있겠습니다.

뭔가 각도 조절과 고정시키는게 있음 좋으련만..

아이가 좋아하기는 하는데 아빠 눈에 빔 쏘는 걸 더 좋아하네요..

 

단점

1.원룸이나 거실 같은 곳에서 멀리 떨어져서 쏴야 저런 연출이 가능하다 일반 사이즈 방안에서는 어딜쏴도 분위기가 살지 못함

2.소형빔이기때문에 각도에 따른 왜곡이 심하다 따라서 각도를 잘 잡아줄 수 있는 무언가가 필요하다 손으로 계속 잡고 있을 수 없지 않은가

3.AAA건전지 3개가 들어가는데 본체가 많이 허접하다 엄청 뜨거워지는데 이러다 폭발하진 않는지 모르겠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