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

아디다스 키즈 슈퍼스타 360 2.0 I

728x90
반응형
SMALL

이번 어린이날 선물로 여름신발을 바꿔주기로 했어요 

5살 우리 아드님 #슈퍼스타360 시리즈를 가장 좋아핬는데요 

아마 슬립온 타입으로 신고벗고 하기 편해서 그런 거 같아요

 

이번엔 슈퍼스타360 중에서도 메쉬 구멍이 잔뜩있는 슈퍼스타 360 2.0 I 입니다.

환경을 생각하는 리싸이클 재질로 만들었다고 하네요

아쿠아슈즈 수준으로 구멍이 송송 있어서 맨발로도 착용하기 좋을 듯 해요

색상은 스카이블루인데 남자 아이들의 여름 패션으로 적당해요

아웃솔도 발이 편안할 정도의 쿠션감이 있네요

걷기 편하게 앞쪽이 살짝 들려있어요

바닥은 거북이 등껍질 처럼 되어있네요 

아이들은 잘 끌고 다녀서 쉽게 닳더라구요

너무 닳아있으면 미끄러워지니 그때 바꿔주는 편이에요

메이드인 인도네이시아 입니다.

부산 신세계백화점 아디다스 키즈 매장에서 구매했어요

5살 아이 여름신발 추천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LIST